맛집

여전히 착한가격으로 떡을 판매하는 낙원 떡집

여행은 휠링 2023. 1. 27. 16:02
반응형

서울 인사동에 가면 볼거리도 많고 먹거리도 많다. 그 중에서 갈때마다 들리는 떡집이 있는데 이곳은 여전히 착한가격으로 떡을 판매하고 있었다. 워낙 유명한 떡집이라 늘 문전성시를 이루는 곳이라 떡 자체도 신선하고 정말 맛나다. 예전에 많은 유명한 분들이 일부러 찾아 가서 사 먹었다고 해 처음 들러 보고 그 맛을 잊을 수 없어 지금껏 갈때마다 가는 것 같다.

인사동 낙원 떡집

낙원 떡집 인사동점

이곳에 가면 떡은 1개씩 개별 포장이 되어 있다. 가격도 1,200원 부터 시작해 2,000원선이 대부분이라 하나씩 맛본다고 고르다 보면 어느새 바구니에는 푸짐하게 쌓인다. 그래도 맛있는건 어쩔 수 없이 다 고르게 되니 주머니 사정 감안해서 가야한다.

낙원 떡집

떡 중에서 내가 먹어 본 것 중 제일 맛있었던건 쑥두텁 떡이었다. 앙금도 많이 들어 있고 촉촉하니 괜찮았다. 물론 다른 떡들도 다 맛있었지만.....가격대비 가성비 갑인 듯 하다. 떡이 먹고 싶다면 하나라도 이런 떡집에서 사 먹으면 더 좋을 듯.... 가까이 있다면 매일 들리고 싶은 그런 떡집이다.

무엇보다도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깔끔하고 괜찮았다. 그리고 손님이 직접 하나씩 골라서 담을 수 있어 그 점도 괜찮았던 것 같다. 어떤 곳은 한꺼번에 여러 개 포장해 판매하고 있어 다 사려면 그 것도 부담이 갔었는데 이곳은 그런 불편함이 없다.

낙원 떡집 인사동점

유명한 떡집이긴 하지만 가게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기 때문에 손님이 많을때는 웨이팅은 필수이다. 맛있는 음식으로 소문이 자자한 곳들은 대부분 옛모습 그대로 영업을 하는 곳이 은근히 많다. 이곳도 그랬다. 사실 그런 이유에서 더 사람들이 쉽게 접근하고 사게 되는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