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맛집 산더미불고기
지금껏 많은 고기집을 가 봤지만 고기가 수북히 탑처럼 쌓여 나오는 곳은 처음입니다.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탑처럼 고기가 쌓여 나온다고 하면 상상하기 힘든 모습일지도 몰라 오늘 소개할까합니다. 서면은 부산에서 맛집들이 제일 많이 즐비한 곳 중 한 곳입니다. 그렇다 보니 다양한 음식들이 손님들의 눈과 입을 자극합니다. 오늘 제가 간 곳은 서면에서 산더미처럼 고기를 쌓아 준다는 한 불고기집입니다.
산더미처럼 쌓여서 나오는 불고기
[산더미 불고기]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170-6
서면 도서관 가기전 골목길에 위치
전화번호 - 051-808-7859
산더미불고기 내부
조금 늦은 점심을 먹기 위해 와서 그런지 가게안은 한산한 모습입니다. 저녁에는 자리가 없을 정도로 붐빈다고 하니 오히려 조용한 분위기가 식사를 하기에는 좋으네요. 메뉴는 주메뉴와 서브메뉴가 있구요..점심에는 점심특선으로 산더미불고기를 싼 가격에 손님들에게 제공합니다. 그리고 산더미불고기가 국내산한우라고 하니 더 믿음이 가기도 하네요.
자리에 앉자마자 반찬이 세팅입니다. 반찬은 여느 고기집과 비슷한 메뉴가 나오는데 조금 다른 것도 한 두가지 볼 수 있어요..
이렇게 기본 세팅만 해 놓으니 마치 한정식에 온 듯한 기분이 듭니다.
우와...드디어 산더미불고기가 나왔어요.. 역시 소문대로 탑처럼 쌓아서 나옵니다. 신선한 채소와 함께 나오니 더 맛깔스럽게 느껴집니다.
먹는 순서는 육수에 각종 채소를 넣고 불판위에 고기를 올려 구워 먹습니다. 고기의 육즙이 육수와 어울어져 더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마치 샤브샤브같은 느낌도 듭니다.
점심특선으로 먹기엔 제법 많은 양입니다. 거기다 채소, 당면, 수제비도 있고..무엇보다도 밥이 무한리필이라고 하니 완전 좋아요.
점심에만 느끼는 풍성한 식사같아 많은 사람들이 점심때 많이 오실 것 같습니다. 우린 추가로 시키지 않아도 배가 부를 정도였어요.
육수에 달걀을 풀어 먹으면 맛있다고 해 달걀탕처럼 끓여 먹었습니다.
한끼 식사로 너무 배부르고 실속있었던 산더미불고기 완전 점심특선으로 강추입니다. 저녁에는 술도 한 잔 건하게 마실 수 있는 안주거리라 너무 괜찮은 것 같습니다. 다음엔 저녁에 한번 더 가보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