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기사.

롯데리아 행사제품 1+ 1 햄버거를 먹어 보니..

여행은 휠링이다 2016. 5. 6. 19:09
반응형

롯데리아 메가 세트 행사제품을 먹어 보니

집에 가는 길에 출출해 햄버거를 먹고 가기로 했다. 오~호! 그런데 이런 횡재가....메가 세트 행사를 하는 것이다. 그것도 일반 새우버거가 아닌 메가 새우버거 행사..... 오리지널 메가새우버거 or 세트 구매시 새우버거 무료 증정이란다. 이렇게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없다.

 

 

단, 하루 그것도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온 김에 먹고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메가 새우버거 가격은 6,000원이다.  1+1 이라 덤으로 주는 햄버거 표시는 메뉴에 그냥 찍힐 뿐이다.

 

 

단돈 6,000원에 메가 새우버거에 단품 새우버거 그리고 콜라와 감자까지....

 

 

감자는 늘 먹던대로 바삭하니 맛있다. 어느 롯데리아 매장에 가도 같은 맛이다.

 

 

메가 세트로 나오는 햄버거

 

 

단품과 비교해 보니 차이가 많이 나 보인다. 하나만 먹어도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어 보인다.

 

 

신선한 채소와 치즈까지 들어 있으니 든든한 한끼 식사나 마찬가지다.

 

 

신선한 채소

 

 

햄버거 내용물이 푸짐해 보인다.

 

 

한 입 배어 먹으니 고소함과 신선한 채소의 향이 입안에 가득하다.

 

 

단품 또한 양이 적을 뿐 맛은 메가 세트와 같다.

 

 

메가 세트만 주문했던터라 콜라는 하나다 하지만..... 더 먹고 싶음 롯데리아에선 리필이 된다는 장점이....

 

 

그것도 얼음 적게 콜라 많이를 주문해도 친절하게 리필해준다.

 

 

햄버거 하나 가격에 덤으로 두 개를 먹고 오니 마치 돈을 번 듯 기분이 새롭다. 아쉽다면 단, 하루 행사라는 점이다. 다양한 행사를 한 번씩 하곤 하지만 일부러 찾아가는 곳이 아니다 보니 행사를 놓칠때가 많다. 물론 너무 짧게 끝나 버려 늘 아쉽다. 그래도 운 좋게 행사날 먹게 된 햄버거 ...다음 행사날이 기대된 하루다.. 다음 시간에는 헌혈하고 받은 제품교환권으로 먹게 된 햄버거 세트 후기~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