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사람들이 열광했던 오징어게임 팝업스토어를 가다
전세계 사람들이 열광한 오징어게임은 이제 남녀노소 누구나 알 듯 하다. 서울여행 중 신세계백화점에 갔다가 오징어게임 시즌3 팝업스토어가 있어서 구경을 하게 되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스위트파크에 그 장소가 있다. 그러고보니 6월 중 여행할때 보고 왔던 것인데 지금은 끝났을 것 같다. 사진을 정리하다 올리는 것이니 혹시나 팝업스토어가 아직도 하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그 것만은 패스하시길..
오징어게임 시즌3에 이르기까지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던지라 팝업스토어의 인기도 만만치 않을 정도로 북새통을 이루었다. 오리지날 넷플릭스 콘텐츠로는 최고의 정점을 지었던 것이기에 더 인기가 많았는지도 모르겠다.
팝업스토어에는 패션, 잡화, 라이프스타일등 다양했고 20개의 브랜드와 협업해 오징어게임을 활용한 200여 품목의 굿즈를 단독 판매하고 있어 가격면에서도 그렇게 저렴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많이들 구입하시는 모습이었다. 굿즈 하나만 들고 다녀도 딱 보고 오징어게임에서 봤던 이미지가 떠오를 정도로 다양해서 하나 구입하고 싶을 정도였다.
그 중에서 제일 탐나는 것은 의상이 아닐까싶다. 왠지 기념으로 굿즈 하나쯤은 소장하고 싶은 욕구가 있을 정도였으니까...아마 오징어게임 시즌 3까지 다 본 분들이라면 이곳에서 몇 개는 구입하지 않았을까싶다.
그리고 다양한 장난감들도 보였고 줄넘기, 팽이, 공기, 비석치기, 딱지등 오징어게임에 나왔던 전통놀이 소품들을 만날 수 있어 좋았던 것 같다. 무엇보다도 실생활에서도 들고 다니기 쉽고 입을 수 있는 옷들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다고 하겠다.
개인적으로 제이린버그와 콜라보한 골프용품이 특이했다. 볼마커, 골프양말, 파우치, 골프채커버를 다양한 굿즈로 선보였는데 이쁘기도 하고 독특해서 좋았었다. 인스타그램등 SNS 인증 이벤트도 연계가 되어 즐거움까지 선사했다.
간혹 여행을 하다보면 생각지도 못한 것들을 보곤한다. 백화점에 갔다가 이렇게 오징어게임 팝업스토어를 볼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직접 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새로웠다. 보통의 팝업스토어는 일부러 시간을 내어서 갈 정도이고 줄도 많이 서 있어야 구경하게 되는데 이곳은 백화점 안에 있기에 그냥 지나가면서 자연스럽게 구경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좋았던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