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마트에서 착한 가격에 맛까지 훌륭하다는 파이앙버터 먹어 보니...

반응형

평소 빵을 즐겨 먹진 않지만 이번에 이마트에서 소문이 자자한 파이앙버터를 먹어 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유명 카페에서나 만나 볼법한 그런 맛이었죠.. 거기다 가격까지 부담없어서 몇 개 사와서 먹었습니다.

이마트에서 내 놓자마자 손님들이 난리가 난다는 그 파이앙버터 가격은 단돈 2,900입니다. 정말 저렴하죠.

달콤한 슈크림과 팥, 고소한 버터가 올라간 페스츄리라는게 맛있었던 비결이었죠..

원산지 표기 잘 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비쥬얼만 봐도 고급집니다. 이건 시원한 커피 한 잔과 함께면 더할나이 없이 맛있지요.

보기만 해도 침이 꼴깍~ 정말 맛있어 보이죠.. 직접 맛을 보면 비쥬얼 만큼이나 더 놀랍니다.

커피 한잔과 함께 먹으면 이만한 브런치가 없습니다. 요즘같이 무더운 날.... 식욕도 떨어지고 힘이 없다면 요거 요거 하나 드셔 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겉과 달리 속이 텅 비었을까? 노노~~ 잘라서 보니 더 알찬 내용물입니다.

달콤한 슈크림과 팥의 조합은 정말 말로 표현 못하죠.. 환상의 궁합니다.

거기다 달콤한 버터까지 올라가 있어 더 맛있어요.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파비앙버터입니다.

입에 넣고 사라지는게 너무 아쉬울 정도더군요.. 다음에 가면 또 구입해 먹고 싶은 그런 빵이었습니다. 구입 후 바로 드시면 더 좋고요.. 실온에 보관하시는게 포인트입니다. 물론 조금 드셨다면 냉장고에 넣어야겠지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