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니커에서 나 온 밀키트 무항생제 닭볶음탕 직접 먹어 보니..

반응형

[ 마니커 무항생제 닭볶음탕 밀키트 ]

요즘에는 외식 보다는 집에서 가족과 함께 요리해 먹는 분들이 많아서일까요. 각종 밀키트 제품들이 마트에 가면 많이 나옵니다. 이마트 피코크는 기본이고 맛남의 광장에서 나 온 밀키트등 다양한데요. 거기다 이번에는 마니커에서 밀키트가 나왔더라고요.

처음엔 그냥 닭만 파는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밀키트 제품이었습니다.

닭볶음탕 사실 집에서 해 먹으려고 하면 양념 만들고 이것저것 준비하느라 잘 안 해 먹어 지는데 이렇게 양념까지 같이 나오니 정말 편하더군요. 만드는 조리법까지 자세히 나와 있어서 당장 구입해 왔습니다.

내용물은 간단해 보여도 사실 닭볶음탕은 양념 하나면 요리 끝이잖아요.

닭을 물에 깨끗이 헹굼한 뒤 냄비에 넣고 물과 양념을 넣어 끓이기만 하면 되니 너무 편하더라고요.

조리법은 제일 먼저 물 300ml에 양념을 넣고 20~ 25분 정도 한 번씩 뒤집으면서 익혀 줍니다.

20분 정도 끓으니 고추기름을 한 듯 색깔이 나오더라고요.

이때 전 양파와 대파를 조금 썰어 넣었습니다. 채소가 조금 들어가야 더 맛있잖아요.

한소끔 끓인 후에는 불닭소스를 넣습니다. 불닭 소스가 2개 들어 있는데 매운 것을 잘 못 드시는 분은 1개만 넣으시면 됩니다. 2개 다 넣으니 정말 맵더라고요.

불닭소스를 넣은 뒤엔 국물이 조금 졸여 질때까지 끓인 후 드시며 됩니다.

자작하게 졸였더니 닭에 간이 잘 배어 있어 정말 맛있더라고요.

밥과 같이 먹어도 맛있지만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는 닭볶음탕이었습니다. 갑자기 닭볶음탕이 먹고 싶을 때 이거 하나 구입해 조리하면 정말 간단하고 괜찮을 것 같아 다음에 마트 가면 또 구입하려고요. 여름엔 사실 닭만 한 보양식이 없잖아요. ^^ [ 내 돈 내산 리얼 후기입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