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에서 유명한 송정 돼지국밥 밀키트로 직접 먹어 보니..

반응형

[ 부산 송정 돼지국밥 밀키트 내 돈 내산 리얼후기 ]

부산에서 유명한 돼지국밥이 밀키트로 나왔더군요. 요즘엔 마트에 가면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식이 많이 나오는데 늘 그곳은 인기만점입니다. 저녁 6시 이후에 가면 할인도 많이 하기 때문에 일부러 가시는 분들도 많이 늘었다고 하더군요. 저도 퇴근 후면 늘 그시간대라 간혹 할인된 제품이 있으면 사오곤 합니다.

2인 분 기준에 6,600원에 먹을 수 있다면 정말 저렴한 편이죠. 평소엔 11,000원 가량하는 가격인데 40% 할인된 가격이라 바로 구매했습니다.

10분 요리라 퇴근 후 간단하게 해 먹기에 딱이죠. 수육과 돈골농축액등이 들어 있네요.

부추, 파, 수육 그리고 돈육육수와 새우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이 정도면 다 들어 있는 셈이네요.

수육이 생각보다 양이 푸짐했던 것 같습니다. 2인 분 기준이라도 충분한 양...

끓이는 방법도 정말 간단합니다. 누구나 쉽게 끓여 먹을 수 있겠더군요.

수육은 목전지 수육입니다. 원산지는 외국산이니 참고 하시고요. 아무래도 외국사니라 저렴한 것 같습니다.

물 700ml에 돈골육수를 넣고 수육을 넣은 뒤 한소쿰 끓여 주기만 하면 됩니다. 너무 간단하죠. 시간은 각 가정마다 뚝배기와 화력의 세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그냥 푹 끓인다고 생각하시고 올려 두심 될 듯요. 전 5분 정도 걸린 듯 해요. 그리고 채소를 넣은 뒤 약 2분 정도 더 끓여 줬습니다.

세우젓 소스는 수육을 찍어 먹거나 국물에 넣어 드시면 됩니다. 간이 되어 있어서 일부러 넣을 필요는 없을 것 같기도 하지만 사람마다 식성이 다 다르니 참고 하시고요.

처음 설명 드린대로 팔팔 끓으면 채소를 넣어 몇 분 더 끓여 주면 됩니다.

푸짐한 한 상이 되었네요. 한국사람은 국물요리 하나면 다 되는 것 같은 느낌이...ㅎㅎ

부산에서 먹던 돼지국밥과 거의 비슷합니다. 단, 양념장을 따로 안 넣어 먹는다는 점만 빼고요.

수육도 많이 들어 있어 정말 든든한 한끼 보장이 되더군요. 부산에서 유명한 음식 중 하나인 돼지국밥 밀키트로 직접 먹어 보니 나름 비슷하게 만든 음식인 것 같았습니다. 부산 유명한 돼지국밥 맛이 궁금하다면 한 번 드셔 보시는거 권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