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마트에서 요즘 핫한 단돈 2,000원짜리 빵 먹어 보니..

반응형

이마트에 가면 요즘 핫한 빵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직접 만들어서 팔고 있는 빵인데요. 가격이 착하고 양도 푸짐해 다른 것을 쇼핑하러 갔다가 엉겹결에 빵냄새에 이끌려 몇 개씩 사오곤 합니다. 사실 한번 먹어 보고 맛이 없다면 다시는 안 사오겠지만 그렇지 않다는 것이 마트에 갈때마다 사오게 되는 함정인 셈이죠.

 

 

사실 이곳에서 만드는 제품은 비싼게 2,000원이고 1,000원짜리 빵들도 많습니다. 물론 사람들이 많이 사가는 제품들은 양도 푸짐한 것을 선호하는 편이지요.

 

 

시중 빵집에 파는 소보루빵, 단팥빵도 이곳에서는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 유명 빵집에서 자주 먹었던 제품들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지요.

 

 

이번엔 단돈 2,000원짜리 빵들을 전 구입해 왔습니다.

 

 

색이 화려한 이 빵은 이색앙금플라워 빵인데요. 모양만큼이나 맛도 있어 자주 사 먹는 편입니다.

 

 

앙금은 두 종류로 되어 있습니다.

 

 

앙금도 많이 들어 있고 빵도 촉촉해 목이 메이지 않아 좋더군요. 마치 부드러운 단팥빵을 먹는 듯한 느낌이랄까..

 

 

앙금도 정말 많이 들어 있습니다. 가격 2,000원

 

 

이건 고구마연유듬뿍 빵인데요. 평소 빵집에서 먹던 밤식빵을 먹는 듯한 맛입니다. 연유도 듬뿍 들어 있어 달달하니 맛있어요.

 

 

식빵 속에 고구마가 가득 들어 있고 빵 식감도 너무 부들부들...입에 살살 녹듯 넘어 가요. 유명 밤식빵 먹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속 내용물도 충실하고 빵도 맛있어 2,000원에 구입했다고 하면 놀랄 맛이랍니다. 요즘엔 마트에서도 베이커리 코너에서 직접 하루에 몇 번 빵을 만들어 팔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가격도 많이 저렴해 자주 사먹게 되는 중독성이 있어요... 이젠 마트 장볼때 필수코스가 되어 버렸답니다. [ 내돈내산 리얼후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