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모든 메뉴가 단돈 5,000원 제주도 착한 음식점

반응형

날씨가 많이 추워요... 그렇다 보니 겨울철 걱정했던 코로나19가 현실로 나가 왔네요. 주변 음식점들 중에는 이미 휴업 아닌 휴업을 하는 곳도 있어 마음이 좀 안 좋더라고요.. 물론 음식점 뿐만 아니라 다른 직종도 다 마찬가지 일 듯 합니다. 모두 힘내시라는 말 밖에 할 말이 없네요. 오늘은 가격도 착하고 푸지만 양으로 승부를 거는 음식점 소개합니다. 한 달에 몇 번은 들리는 곳이라 이젠 단골 아닌 단골이 되었네요.

 

 

가게이름은 코코분식입니다. 분식점이란 간판을 걸고 하지만 내부는 상당히 넓은 일반음식점 분위기입니다.  메뉴는 몇 가지 안 되지만 모두 단돈 5,000원입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주문해서 나눠 먹는 경우가 있어요.

 

 

우린 비빔밥과 칼국수를 주문 했습니다. 단돈 10,000이면 든든한 한끼를 두 명이서 먹을 수 있지요.

 

 

별거 없어 보이지만 채소도 은근 많이 들어 있고 그 비싸다는 표고버섯도 많이 들어 있어요. 요즘같이 면역이 필요로 할때는 채소를 많이 먹어야 하잖아요.

 

 

가격이 같은 칼국수는 양이 푸짐한 대신 여기도 표고버섯이 들어 있어요. 칼국수 한 그릇에 든든한 한끼는 그대로 보장되는 셈이죠. 물론 단돈 5,000원에 말이죠.

 

 

양파, 표고버섯, 대파, 달걀이 고작이지만 그래도 맛은 여느 칼국수집 못지 않게 맛있습니다.

 

 

든든한 한끼지만 착한가격이라 한 달에 몇 번은 오는 것 같습니다. 이곳은 다른 음식점과 달리 늦은 밤까지 하는데도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 아무 시간대에 가도 되어 좋아요.

 

 

표고버섯이 듬뿍 들어간 비빔밥과 뜨끈한 칼국수 한 그릇 요즘 같이 추운 날에 완전 딱이죠~

 

 

반찬은 리필을 해 먹을 정도로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무김치 맛있더라고요.

 

 

날씨가 급격히 내려가서 모두 건강관리에 더욱더 신경써야 할 시기인 듯 합니다. 특히 요즘같이 밀폐된 환경에 오래 계시는 분들은 추워도 환기 꼭 필수로 하시고 일하시면 조금이나마 코로나19에서 해방이 되지 않을까요.. 저도 춥지만 몇 시간에 한 번은 환기를 꼭 해줘요... 요즘같이 모두가 힘든 시기엔 잘 먹고 잘 쉬고 잘 자며 면역을 키우는게 답인 것 같습니다.  가게이름은 코코분식이고요. 제주시(구제주)에 위치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