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육식당에 고기만 먹으러 가나요? 난 냉면 먹으러 간다!

정육식당이라고 하면 대부분 상차림 별도로 고기를 구워 먹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그 말이 맞습니다. 하지만 고기 뿐만 아니라 점심시간에 가면 점심특선으로 냉명을 하는 곳들이 하나 둘 늘었는데요. 제가 간 이곳은 냉면+돼지갈비가 나오고 단돈 7,000원입니다. 가격도 저렴할 뿐 더러 맛도 괜찮아 간혹 냉면이 먹고 싶으면 가는 곳이 되었습니다.

단돈 7,000원에 맛 보는 냉면+돼지갈비 점심특선

사실 경기가 안 좋다 보니 고기집이 다 잘 되는 곳이 드물어요. 하지만 이곳은 저녁엔 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오시지요. 그만큼 고기맛도 괜찮은 곳입니다.

전 점심특선으로 냉면을 자주 먹는 편인데요. 찬은 요렇게 5가지이지만 사실 냉면 하나면 다른 반찬은 필요 없더라고요.

이곳은 점심특선으로 냉면 + 돼지갈비 세트로 나오고 7,000원입니다. 제주도 음식점 가격치고는 저렴한 편입니다. 국수 한 그릇도 8,000원~10,000원 하는데 비하면 착한가격이죠.

양도 그렇다고 적지 않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고기도 생각보다 많이 나옵니다.

정육식당이라 그런지 고기 하나는 끝내줍니다. 맛있어요.

냉면은 고기와 같이 먹어야 제맛이죠..아...글을 적다 보니 또 군침도네요..

고기도 적당하게 나오고 냉면을 다 먹을때까지 고기와 함께 할 수 있어 좋아요.

찬이 필요하면 셀프코너를 이용하면 됩니다.

점심시간에 점심특선으로 내 놓은 냉면정식 개인적으로 괜찮아서 소개해 봅니다. 단돈 7,000원에 냉면과 돼지갈비 괜찮지 않나요? ㅎㅎ

가게이름 - 별오름 정육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