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흑돼지+돌솥밥을 단돈 10,000원에 드실 수 있는 든든한 맛집

예전부터 국. 내외 최대의 천혜의 관광지다 보니 물가 뿐만 아니라 음식값도 다른 지역에 비해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찾아 보면 저렴하게 다양한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곳들이 제주도 주변 곳곳에 많이 있다는 사실.....특히 제주도민들이 많이 가는 맛집들이 대부분 그렇는데요. 오늘은 흑돼지와 돌솥밥을 단돈 10,000원에 드실 수 있는 맛집을 소개합니다.

가게이름 - 늘봄 (노형동)

고깃집으로 유명한 이곳은 점심특선으로 흑돼지&돌솥밥을 단돈 만원에 제공합니다. 반찬도 여느 고기집 세팅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습니다.

각종 반찬 및 샐러드는 추가로 주문해도 친절하게 가져다 주니 편하더군요.

잘 익은 열무김치

해초 무침

점심특선을 주문하면 정갈하게 세팅과 함께 숯불을 갖다 줍니다.

그리고 흑돼지도 나옵니다. 2인 분의 양입니다. 사실 이것만 먹는다고 가정하면 많이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겠지만 그냥 반찬으로 먹는다 생각하고 기다리면 돌솥밥과 채소비빔밥으로 먹을 수 있는 채소 한 그릇도 나옵니다.

제주도 흑돼지 드셔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쫄깃하니 맛있지요.

제주도 고깃집에 가면 꼭 나온다는 멜젓(멸치젓)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가 야들야들 익어갈 즈음.... 돌솥밥과 야채 비빔밥 할 그릇이 같이 나옵니다.

돌솥밥 & 된장찌개 & 흑돼지 이렇게 다 나오는데 단돈 10,000원 정말 착한 가격이죠~ 점심특선이다 보니 오전 11시~ 오후 3시까지 가능하다는 점 참고 하시고요~

밥 비벼 먹을 야채도 나름대로 웰빙식으로 나옵니다. 이것만 먹어도 사실 맛있어요.

비벼 먹는 된장도 따로 나오는데 짜지 않게 적당량 넣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전 너무 많이 넣어서 사실 좀 짰어요.. ^^;;

고기 한 점 올려서 돌솥밥과 함께 먹으니 이만한 든든한 한끼 식사가 없더라구요.

가게 내부도 정갈하고 넓기 때문에 점심특선 뿐만 아니라 고기를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 외식을 하고 싶다면 이곳 어떠신지... 점심특선으로 이만한 식사는 제주도 어딜가도 없을 듯 합니다. 단돈 10,000원에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