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

tvn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가 이젠 핫 플레이스로 된 익선동 [서울여행]

복잡한 도심 속에서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 지금은 핫플레이스로 전국에서 핫한 관광명소가 되었습니다. 각종 광고에서는 물론 드라마 촬영지로 더 알려지면서 이젠 국내.외 관광객들이 찾는 핫를레이스로 되었습니다. 익선동이라고 하면 서울에서 느끼는 한옥의 매력과 옛 건물들이 밀집된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지금은 카페나 음식점등이 동네 곳곳에 스며들어 지금은 젊은이의 데이트 장소로도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밤이면 더욱 화려해지는 익선동 골목길은 젊은이들의 데이트나 휠링 장소로 사랑을 받고 있지요.

동네 곳곳의 한옥의 정취도 느낄 수 있고 무엇보다도 새로운 트랜드를 이곳에선 쉽게 접할 수 있기도 합니다.

사람 사는 냄새는 물론 삶의 향기도 이곳에선 자연스럽게 접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루종일 일에 지친 사람들에겐 조금이나마 삶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좁은 익선동 골목길은 바쁜 일상을 조금은 뒤돌아 보게 하는 그런 동네인 것 같습니다.

한옥이 밀집된 곳이라 그런지 유난히 리모델링 해 운영하는 카페나 음식점들이 많았습니다.

개성 넘치는 가게들이 밀집되어 있는 익선동

밤이 깊어질 수록 익선동은 많은 사람들이 찾는 그런 야간 관광명소가 되어 가고 있었습니다. 시대에 맞게 변하고 있는 가게들의 모습도 볼 수 있고 옛 것의 소중함도 골목길을 걸으며 느낄 수 있는 익선동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걷기에 참 좋은 곳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