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요미식회에 나 와 더 유명해진 춘천 숯불닭불고기집

춘천가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은 뭘까? 아마도 대부분 사람들이 이구동성으로 말할 숯불닭불고기가 아닐까요.. 한 번 먹어보면 또 생각나는 그맛.... 어느 지역에서도 이맛을 따라잡을 수 없는 독특한 매력의 숯불닭불고기.... 전 그래서 춘천가면 숯불닭불고기는 먹고 옵니다.

춘천 숯불닭불고기

춘천에 가면 정말 많은 숯불닭불고기집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수요미식회 뿐만 아니라 여러 방송에서 나와 더 유명해진 숯불닭불고기집을 소개합니다.

원조 숯불닭불고기집


가게 안에 들어서니 방송에 여러 번 나와서 그런지 자리가 없을 정도로 문전성시를 이루었습니다.

오~~~~~ 액자로 보니 더 실감나는데요....

꼭 화로같은 느낌이 솔솔~~ 의자에 앉아서 고기를 구워 먹어 보긴 했지만 방에 앉아서 먹어 보긴 첨입니다.

이곳에서 잘 나간다는 닭불고기 주문하니 이내 채소와 부추와 미나리가 듬뿍 들어간 파절임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마늘과 양파

조금 있으니 이내 숯불이 들어 왔습니다. 오~~~ 따뜻해...........

우리가 주문한 닭불고기입니다.

먼저 양념고기부터 구워 먹기로 했어요.

불에 올리자마자 잘 구워지는 닭불고기 정말 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너무 맛있게 보여 침이 다 고이더라구요.

숯불이라 빨리 빨리 뒤집어야 타지 않고 잘 구워 먹을 수 있어요. 사실 이것도 기술을 요하는 부분이더라구요.

금방 시꺼멓게 변해 깨끗한 면으로 돌려 가며 구웠습니다.

나름 알뜰하게 굽죠...ㅎㅎ 이것도 사실 고기를 많이 구워 본 사람이라면 기술에 속하지요.

조금 새까맣게 되었다고 계속 판을 교체 해 달라고 하긴 좀 그렇더라구요.. 나름 고기 굽는 요령입니다. 하하~

에긍 ...나름 잘 구웠는데 좀 탔네요..그래도 맛있게 냠냠.....시꺼먼건 가위로 오려서 버리고...

진짜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사진으로 보니 또 가고 싶은 춘천..... 보통 수요미식회에 나와도 맛이 별로라는 곳이 은근 많았습니다.  이번에 간 숯불닭불고기집은 개인적으로 흡족했습니다. 다음에 춘천가면 한번 더 들리고 싶은 그런 음식점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