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

부산국제관광전에서 미스괌을 직접 보니 ..

반응형

부산국제관광전에서 본 미스괌

9월이 되니 부산에선 다양한 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부산국제관광전, 부산카페쇼, 부산식품대전등 다양한 행사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주말 시간을 내어 구경을 하는 것도 요즘 재미가 솔솔하네요. 얼마전에 갔다 온 부산국제관광전에선 정말 많은 사람들때문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삶이 조금씩 윤택해진 탓일까요.. 많은 사람들이 국내여행 뿐만 아니라 해외여행에서도 관심을 가지는 분위기였습니다.

 

부산국제관광전부산국제관광전에서 본 미스 괌

 

 

부산국제관광전이 열린 벡스코입니다. 주말 어찌나 사람들이 많은지 정말 관심이 대단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입장권을 사기 위해 줄을 선 모습

 

 

부산국제관광전이 열리는 벡스코 내부입니다. 국내홍보관에선 무슨 줄이 이렇게 많은지 입구부터 놀라울 따름이었습니다.

 

 

물론 해외홍보관 역시 많은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루는 모습이었죠. 역시 가을이 되니 여행을 떠나려는 사람들이 많이 오셨구나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람에 치인다라고 하는 말을 바로 이런 곳에서 하는 말인가 보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어디든 구경을 가도 사람들 틈을 지나가야 할 정도였습니다. 작년과 달리 이 정도로 대단한 열기라는 사실에 그저 입이 다물어지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사람들의 줄 사이로 열심히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 알고 보니 이 여자분이 미스 괌이라고 하네요. 어째 이쁘다 했어요... ㅋ

 

 

저도 기념사진을 하나 찍으려고 하니 이내 포즈를 취해 주는 매너.. 얼굴만큼 매너도 짱!

 

 

많은 사람들이 사진 촬영을 부탁해도 미소를 잃지 않는 모습에 대단하다는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괌을 소개하기 위해 온 미스 괌을 처음 보니 부산국제관광전이 글로벌한 축제이구나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며칠 열리지 않았지만 어찌나 호응이 대단한지 사람들의 경제적 수준이 많이 나아졌구나하는 생각도 은근슬쩍한 하루였습니다. 여행... 기회와 시간이 있을때 떠나라는 말처럼 이번 기회에 저도 가까운 곳에 가을여행을 다녀 오고 싶어집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