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동심으로 돌아가게 만드는 도토리숲
제주도 중산간에 위치한 동화마을에는 늘 많은 사람들로 북적인다. 주변 경치도 아름답기도 하지만 무엇보다도 다양한 카페와 맛집 그리고 독특한 소품샵이 사람들의 발길을 붙잡기도 한다. 오늘은 지브리 애니메이션 메니아라면 너무도 좋아할 선물샵 한 곳을 소개해 본다.
도토리숲
주소 - 제주시 구좌읍 대천서길 16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저녁 7시
전화번호 - 064 782 1325
주차장 있음 ( 동화마을 주차장 )
내부에 들어가면 누구나 좋아할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굿즈를 모으는 분들이라면 아마도 이곳이 천국이 아닐까싶다. 아기자기한 소품을 보고 있노라면 막 사고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가격대를 보면 선뜻 지갑이 열리지 않는다.
선물로 받았던 것이 여기에도 있다. 동전 먹는 가오나시인데 귀엽기도 하고 장식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왠지 반갑기도 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구경하는 모습이 사뭇 진지해 보였다. 아이들도 무척 행복해 하는 모습이었다. 제주여행 코스로 아이들과 온다면 이곳에 들려 봄도 좋을 듯해 보였다.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음악도 감상할 수 있어 개인적으로 좋았던 것 같다.
포토존도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좋다. 제주여행이라면 조금 특별한 곳에서의 추억도 만끽하는게 오랫동안 기억에 남지 않을까...
내부 인테리어도 애니메이션에 걸맞게 이쁘게 꾸며져 있었고 매장이 넓어서 개인적으로 좋았던 것 같다. 혹시나 좁아서 줄서서 구경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렇지 않았다.
이웃집 토토로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다. 우산은 착한사람 눈에만 보인다는데 .... 하여간 재밌다. 제주여행 할때 소품샵을 가고 싶다면 이곳도 괜찮은 듯 하다.
선물용으로도 괜찮은 양말이다. 가오나시 개인적으로 귀여서 하나 사고 싶을 정도였다.
애니메이션 다양한 캐릭터들이 생활 속에서 사용 가능한 제품들로 많이 나와서 좋았던 것 같다. 지브리 애니메이션 매니아들의 눈이 마구마구 돌아가 장바구니에 담지 않았을까싶다.
인테리어 소품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제품들이 너무 많아 몇 개 고를 정도였다. 마치 내가 애니메이션 주인공이 된 듯 홀린 느낌이 들었다.
동화마을 안쪽에 위치해 있어 사람들이 일부러 찾아갈까? 하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이게 왠 말....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구경하고 각종 소품들을 사가는 모습이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귀엽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해 잠시나마 눈이 즐거웠고 제주도 여행 중에 휠링 포인트가 되었던 것 같다. 주위에 맛집과 카페들도 있기 때문에 잠시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으니 동화마을에서 재미난 시간을 보내는건 필수가 아닐까싶다.
도토리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