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장시장 가면 꼭 먹는다는 2가지 음식은?

반응형

서울맛집 - 광장시장 창신육회


서울은 많은 사람들이 있어서 그런지 맛있게 먹을수 있는 음식들도 정말 많다. 특히 광장시장은 서울을 방문한 여행객 뿐만 아니라 서울시민들도 자주 가는 곳이라 늘 북적북적 하다.


저녁시간도 다되고 해서 우린 든든하게 먹기 위해 여러가지  음식이 나오는 곳으로 갔다.

가게이름 - 창신육회


메뉴는 정말 다양하다. 안주류와 식사류가 각각 구분되어 있다. 대부분 저녁시간에는 안주류를 주문하는 모습이었지만 우린 식사를 하기 위해 온거라  이것저것 주문해 든든히 먹기로 했다.

주문한 메뉴는 육회 비빔밥, 국수, 녹두 빈대떡이다.


주문을 하면 간단한 찬과 국이 나온다. 국은 고기  몇 덩이 들어갔는데 국물이 진국이다. 고기국을 즐기지 않는다면 조금 느끼할수도 있다.

창신육회
창신육회


반찬이라고 해봐야 김치가 고작이긴 하지만 주메뉴만으로도 먹을만 하기에 괜찮았다.


국수는 멸치육수로 한것인줄 알았는데 육수가 고기육수다. 고기를 즐기지 않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이곳에서 유명한 음식은  육회다. 물론 육회 비빔밥도 알아준다. 양도 푸짐하고 고기도 고소해 밥과 함께 먹으면 이만한 보양식이 없을 정도다.

창신육회


육회 비빔밥에 나오는 육회는 어찌나 신선하고 맛있는지 한번 먹어보면 또 생각나게 하는 음식이다.

창신육회


밥과 고기가 거우 반반 들어갔을 정도로 육회 양이 많다. 사실 이렇게만 먹어도 든든한 한끼로 충분하지만 광장시장에서 유명한 빈대떡을 안 먹으면 왠지 허전한 느낌이 든다. 그래서 주문한 녹두 빈대떡은 역시나 최고의 맛이다.

창신육회 빈대떡
창신육회 빈대떡


녹두가 그대로 들어가 있어 고소함의 극치다. 광장시장 가면 꼭 먹어야 하는 녹두 빈대떡은 배가 불러도 맛있었다.


멸치육수가 아닌 고기육수라 조금 당황하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그리고 육회 비빔밥은 고기가 반이나 들어가 있어 고소함의 극치였고 빈대떡은 겉바속촉에 영양가가 가득해 좋았다. 한번 가면 또 찾게 된다는 광장시장 그 이유는 맛있는 먹거리에 있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