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굿즈는 이렇습니다.

반응형

제주도 바닷가 근처 스타벅스에 파는 굿즈 구경해 보니..

요즘 날씨가 겨울같지 않고 포근합니다. 간만에 집 근처 카페를 지나다 커피 생각이 나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원래 저녁시간에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은데 제법 많은 분들이 카페에서 커피를 즐기고 있더군요. 연말은 연말이구나! 하는 생각이 든 날이었습니다.

카페에 들어서니 화려하지 않는 트리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보통 카페라고 하면 불빛이 번쩍번쩍한 트리가 대부분인데 스타벅스 치고는 제법 소박한 트리더라고요. 종이로 만든 것 같은 트리의 모습에 한 번 더 눈길이 갔습니다.

연말이라 그런지 스타벅스 굿즈도 다양하게 나오더군요. 사실 자주 스타벅스에 가지 않기에 이게 이번 시즌인지 아님 해마다 나오는 굿즈인지는 확실치 않지만 그래도 연말 분위기는 제대로 나는 그런 굿즈였어요.

특히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굿즈는 하나쯤 사오고 싶을 정도로 눈에 확 띄고 이쁘더라고요. 그런데 생각했던 것 보다 가격대가 조금 비싼 느낌이 들어 살까말까 고민을 많이 했더랬죠. 하지만 다음날 지나는 길에 텀블러 하나 구입했지만요..

접시도 은근 이쁘더라고요. 여기에 쿠키랑 빵등을 놓으면 이쁘겠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가격대가 좀 나가긴 했지만 종류가 많이 없어서 그런지 하나는 사고 싶게 만드는 접시였답니다.

스타벅스 텀블러야 익히 많은 사람들이 들고 다니는 것 중하나인데 이 또한 연말이 되니 어찌나 화려하고 이쁘던지...

블링블링한 텀블러의 종류에 어떤 것을 구입할까 고민까지 되더라고요.

머그컵은 또 어떻구요~ 이런거는 세트로 구비해 놓으면 자주 사용할 듯 했습니다. 물론 범랑컵이라 혹시나 녹이 슬것을 염려해 구입이 꺼려졌긴 했지만요.

스타벅스 텀블러

그외 각종 아이템들이 많았는데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굿즈도 있어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관심있게 구경하고 있더라고요. 제주도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굿즈는 여느 매장과 비슷하겠지만 제주도에서만 구입 가능한 굿즈들도 많아 선물용으로도 제격이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