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

사계절 팥죽을 먹을 수 있는 음식점 이효리가 가서 먹어 더 유명해졌다는 팥죽집은 오래전부터 제주도민들이 많이 갔던 음식점이었습니다. 지금은 관광객들도 많이 가는 맛집이 되었지만요... 사실 한가지 음식으로 사랑 받는 곳이 드물어 더 유명세를 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물론 가격도 제주도 유명한 음식점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라 더 끌리는 부분도 있지요.옛날팥죽에서 유명한 새알 팥죽메뉴판을 봐도 알 수 있듯이 착한 가격입니다. 시락국밥이 3,500원 .. 새알 팥죽 6,500원 물론 양도 푸..
방송에 수 차례 나 온 만두와 칼국수 맛있게 하는 곳 남대문시장에는 볼거리도 많고 살 것도 많지만 그 중에서 맛있는 음식점들이 곳곳에 숨어 있다는 사실.....잘 찾아보면 다양한 음식을 맛 볼 수 있습니다. 체험 삶의 현상, vj 특공대, 생활의 달인 등 다양한 방송에서 방영된 음식점을 오늘 소개합니다. 물론 저렴한 가격도 많은 사람들이 다시 찾게 만드는 또 다른 비결이기도 하지요.방송에 나와 더 유명해진 만두국남대문시장에 위치한 가메골 손 왕만두, 칼국수집입니다. 오전부터 직접 만든 만두가 가득합니다..
익선동 한옥길 이렇게 변모하고 있었다. 서울 한 복판에 위치한 익선동은 예전부터 한옥집이 많은 곳으로 유명하다. 그래서일까.... 서서히 변화의 물결이 이는 가운데에서도 한옥집의 구조는 그대로 있지만 요즘 시세에 맞게 리모델링해 과거와 현재의 모습을 같이 공유하는 장소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지도 모른다.익선동 한옥길에서 만난 한 가게... 벽을 잘 활용해 인테리어 효과를 내고 있다.오래된 집의 한 모습....뜨끈한 아랫목이 자연스럽게 생각나게 하는 집이다.방음이 잘 안되긴 해..
수요미식회에 나 온 편의방 만두만 맛있는거 아니었어! 수요미식회에서 만두로 유명한 편의방은 만두도 맛있지만 짜장면과 짬뽕 또한 기가 막히는 맛이었습니다. 홍대와 가까운 곳에는 수요미식회 나 온 카페나 레스토랑 그리고 중국음식점이 즐비해 골라 먹는 즐거움까지 있어 좋더라구요... 물론 학교 주변 치고는 가격대가 그리 싸지 않는 단점도 있긴 하지만 방송에 나 온 만큼 맛도 보장되어 개인적으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편의방 짜장면처음에 편의방으로 들었을때 편의점인 줄 알았습니다. 편의점이 수요미식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