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바이크 타고 여행~

재래시장은 언제나 그렇듯 정이 넘쳐납니다. 시장 한 바퀴를 돌아 보면 어린시절 추억도 자연스럽게 곱씹게 되는 것이 재래시자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먹거리 천국이자 착한가격으로 유명한 서울의 한 망원시장이 그랬습니다. 몇 천원을 가지고도 다양한 먹거리는 기본으로 눈요기 제대로 할 수 있는 곳이었죠.. 오늘은 먹거리 천국 서울 망원동시장 속으로 빠져 보겠습니다.



서울은 지하철등 대중교통이 정말 편리한 곳입니다. 망원시장에 가려면 지하철을 이용하면 수월해요..물론 버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망원시장에 들어서면 눈에 띄는 것이 바로 카드 간편결제 서비스입니다. 재래시장에 가면 현금만 들고 가야 한다는 선입견을 없애주는 모습이었죠.



물론 카드결제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입구에 마련되어 있으니 눈치 볼 필요는 없어요.



공용화장실도 쉽게 찾을 수 있는 재래시장



다양한 먹거리가 가득한 망원시장은 착한가격으로도 유명한 재래시장입니다.



물어 보지 않아도 쉽게 고를 수 있도록 가격도 표시되어 있습니다. 물론 원산지 표시도 기본...



망원동에서 가장 인기만점인 망원 명품 수제 고로케도 단돈 500원



유치원에서 왔을까요...꼬마손님들도 길게 줄을 서 있는 모습입니다.



고로케도 수요미식회에 나왔을 정도로 망원시장은 맛도 일품입니다.



핫도그도 단돈 1,000원



캬....착하다 착해..... 도너츠 3개 1,000원......이런 가격 참 찾기 힘든데....망원시장은 흔한 풍경입니다.



고로케도 단돈 500원



몇 개씩 골라도 5,000원이 넘지 않은 먹거리.....완전 착한가격에 기분 업되는 재래시장 구경입니다.



그럼 맛은 어떨까.....당연 입에서 슬슬 녹는 정말 추억 가득한 맛이었어요...사진으로 보니 또 먹고 싶을 정도로....



요즘 맞벌이부부나 혼자 사는 분들이 많아서 일까요..... 반찬도 쉽게 구입할 수 있고...



다양한 생선류도 잘 손질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너무 착한 가격에 살게 많다면 망원시장 내 카터기를 이용해서 장보면 편해요... 작은 사이즈라 장보기 딱입니다. 아직도 마트에서 장을 보세요? 망원시장에 한 번 가보세요.... 착한가격에 한 아름 장을 볼 수 있을테니까요..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