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면 중국집, 서면 배달 맛집] 세트메뉴가 푸짐했던 태백관

서면 중국집 태백관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습니다. 이럴때 뭐니뭐니해도 잘 먹어야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죠..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고기도 먹고 싶고 뜨끈한 국물도 생각나 서면에 유명한 중국집에 들렀습니다. 이곳은 세트메뉴가 푸짐하니 나오는 곳이라 서면에 볼일을 보러 가는 날이면 자주 들리는 곳이기도 해요.

 

태백관세트메뉴가 푸짐한 태백관

여느 중국집같이 대부분 배달장사를 하는 곳이지만 이곳은 유별나게 점심시간 가릴 것 없이 손님이 많습니다. 제가 간 날도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임에도 손님들이 제법 있더라구요.

 

메뉴는 다른 중국집과 거의 똑 같지만 이집에선 세트메뉴가 주류로 많이 나가는 곳입니다.

 

이유인즉슨... 맛도 맛이지만 양이 푸짐해서 사람들이 많이 주문하는 것 같습니다.

 

주문을 하면 나오는 단무지랑 양파

 

우린 세트메뉴로 잡채밥과 짬뽕 그리고 탕수육 세트를 주문했어요.

 

탕수육 양은 2인이 먹기에 부족함이 없는 넉넉한 양입니다.

 

소스 또한 다른 중국집과 차별화 되도록 각종 채소와 대추 그리고 건포도까지 들어 가서 맛이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물론 대추를 넣어 주는 탕수육 소스는 처음이라 처음 봤을때 조금 놀랐어요.

 

탕수육은 바삭하게 먹는 것도 맛있지만 이렇게 소스를 섞어 먹으면 달콤하니 더 맛있습니다.

 

세트메뉴로 나 온 황궁사천짬뽕입니다. 매콤한 양념이 추위를 한 방에 날려 버릴 기세입니다. 해물도 많이 들어가 있어 푸짐했던 짬뽕이었어요.

 

잡채밥 또한 뚝배기에 나와서 그런지 더 고급스런 느낌이었습니다.

 

푸짐해서 너무 좋았던 중국집...그래서 서면에 가는 길에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옆 테이블에 손님들이 음식을 제법 많이 남기고 갔네요...에궁..양이 너무 많았나?

 

황궁해물사천짬뽕

 

서면과 부전시장 중간에 위치해 있고 인근에 빌딩과 은행들이 많아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이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아침을 거르는 직장인들이 많다보니 푸짐하게 나오는 중국집을 찾게되는 것 같네요.

 

 

[태백관]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98-10번지 1층

주차- 인근 유료주차장 이용

포장. 배달가능 (서면전지역)

전화번화- 806-9197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