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휠링이다

해운대 가야밀면

부산에서 유명한 음식이라고 하면 대부분 밀면이라고 할 것입니다. 사시사철 입에 착착 감기는 밀면은 부산 사람들이 즐겨 먹는 음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쫄깃한 면발에 맛있는 육수는 한 번 먹으면 또 생각나게 하는 뭔가가 있는 것 같습니다. 얼마전엔 부산에서 밀면집으로 손꼽히는 해운대 가야밀면집에 갔습니다. 15년째 변함없는 사랑을 받는 곳이라고 소문나 한번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지요.

 

해운대 신도시에 위치해 있어 인근 아파트 주민들이 많이 오시겠구나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의외로 부산 해운대를 찾는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하니 더 관심이 갔습니다.

 

해운대 가야밀면

위치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 1352-1

전화번호:  051-747-9404

주차 - 주차가능

영업시간 - 아침 9시~ 밤 9시

 

해운대 가야밀면집은 주차장이 넓어 맘 편히 주차를 하고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가야밀면 메뉴판을 보니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입니다.  물밀면과 비빔밀면의 가격이 같네요..다른 곳은 비빔밀면이면 가격이 1,000원 가량 더 비싼데 조금 특이합니다. 거기다 추운 계절엔 온밀면과 온소바도 있어 괜찮더군요. 그래도 전 밀면은 찬게  더 좋아서리 시원한 밀면과 비빔면을 시켰습니다. 만두는 덤으로....

 

주문을 하자마자 차려지는 반찬과 육수

 

따뜻한 육수는 비빔면과 같이 나오는데 이 집에선 물밀면을 시켜도 갖다 줍니다. 아참..이 곳은 선불이니 주문과 동시에 음식값을 지불해 주셔야 한다는 점 참고하셈...

 

해운대 가야밀면

 

주방은 오픈식으로 되어 있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요즘 음식점들 대부분 이렇게 주방을 오픈식으로 해 놓으면 손님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기분이 나는 것 같아요.

 

역시... 가격이 저렴하다고 했어요... 정부가 지정한 착한가격업소네요...굿!

 

주문한 요리가 나왔습니다. 뜨아............그릇이 장난이 아닙니다. 완전 세수대야 수준이네요...ㅋㅋ

 

음식도 정갈하니 맛깔스럽고 무엇보다도 정성이 가미된 듯한 모양새가 식욕을 자극하더군요.

 

물밀면 또한 큰 대접같은 그릇에 맛깔스럽게 나왔습니다.

 

냉면처럼 밀면도 같이 꼭 먹어야 하는 것이 있죠.. 네..만두입니다. 한 입에 쏙 먹기 쉽게 나 온 만두가 귀엽네요. 개인적으로 전 왕만두가 좋은디....ㅋㅋㅋ

 

만두

 

쫄깃한 식감의 만두가 식욕을 더 증폭시켜 주는 것 같습니다. 매콤한 밀면과 담백한 만두의 만남 말로 표현하기 힘들 정도로 환상의 궁합입니다.

 

착한 가격으로 손님을 대하는 해운대 가야밀면... 맛깔스런 모양과 그 맛에 두 번 놀라는 밀면집이었습니다. 부산에서 손꼽히는 밀면집이라고 하니 먹어 보니 믿을만 하겠더군요. 그리고 이곳은 밀면기술전수를 통해 소자본창업 기술전수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 프랜차이즈창업이 성행한다고 하는데 이런 착한가격의 창업은 괜찮겠다는 생각도 은근 들었습니다. ( www.밀면.kr / pgy1349.blog.me )

 

위드블로그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