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보통, 반곱배기, 곱배기 가격이 모두 같다고? 단돈 8,000원 제주도 밀면집

반응형


날씨 더울때는 시원한게 갑인듯 합니다. 자주 먹는게 아니지만 갈때마다 흡족하게 먹고오곤 해 든든한 한끼로 기분까지 업되기도 하는 밀면 올려 봅니다.

  • 제주도 착한가격 밀면집

제주도 조천읍 중산간에 위치한 이곳은 보통을 먹거나 곱배기를 먹어도 단돈 8,000원 가격으로 밀면을 드실수 있습니다.

  • 가게이름 - 자연과 사람들 밀면
  • 밀면 가격- 보통, 반곱배기, 곱배기 모두 같은 가격 8,000원

 

 

단돈 8,000원 곱배기 밀면 (자연과 사람들 밀면 )


태풍의 영향으로 바람이 제법 많이 부는 날이었지만 여전히 이곳은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음식점이었습니다.


물밀면, 비빔밀면 전문점이고요. 사이드 메뉴로 수제 떡갈비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보통, 반곱배기, 곱배기 가격이 다 같다는 이유 때문인지 대부분 곱배기로 드시더라고요.


우리도 곱배기로 주문 했습니다. 카드는 기본이고 현금결제라고 해도 친절하게 현금영수증 하실거라고 묻습니다. 저흰 너무 잘 먹어서 그냥 현금영수증까지는 하지 않지만요.


비빔밀면 곱배기를 주문하면 위에 고명으로 달걀, 오이, 닭고기가 올라갑니다. 양도 정말 푸짐하죠.


제주도에서 이정도 양에 단돈 8,000원 정말 없습니다. 그만큼 다른 음식점들이 비싼 가격이란 뜻일지도 모르겠네요.


양만 많다고 맛이 떨어질거란 생각도 접으셔도 됩니다. 정말 맛 괜찮아요. 믿고 드셔도 후회하지 않을 듯해요.

자연과 사람들 밀면


아직은 제주도민들이 많이 가는 맛집이지만 아마도 알려지면 관광객들이 많이 가는 그런 맛집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2인분에 단돈 16,000원 정말 저렴하죠.  참고로 탐나는전도 사용 가능합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