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만큼 맛있었던 동네의 숨은 맛집 맛나 감자탕
부산 반여동 안락점 맛집 - 맛나 감자탕
날씨가 많이 추워졌다. 이럴 때는 따뜻한 음식을 먹으며 체온을 올리는 것이 건강을 챙기는 길이기도 하다. 평소 잘 먹지 않는 감자탕이지만 간혹 감자탕을 먹으러 갈 때도 있다. 그럴 때마다 맛이 별로이면 다음에는 절대 감자탕은 거들떠보지도 않는데 이번에 갔던 곳처럼 감자탕이 이렇게나 맛있어? 할 정도면 다음에 재방문은 각이다.
맛나 감자탕
주소 - 부산 해운대구 반여동 1160
전화번호 - 051 527 6258
주차장 있음
주소로 보면 반여동이지만 사실 직접 가보면 안락동과 반여동 중간쯤이라고 해야 맞을 것 같다. 혜화여중 큰길에서 부산 골프 고등학교 쪽으로 조금만 내려가면 음식점이 보인다.
감자탕이 끓을 때까지 따뜻한 차 한잔으로 몸을 데워 본다. 이곳의 감자탕은 양이 푸짐하고 고기도 많았다. 물론 감자탕의 백미인 시래기도 어찌나 맛있던지 지금 생각해도 침이 고인다.
감자탕 작은 거(소) 양이 3명이서 먹어도 될 양이다. 맛도 있어서 밥 두 그릇이 각이지만 워낙 고기와 시래기가 많아 그걸로만으로도 배가 부을 정도였다.
고기를 먹느라 밥 한 숟가락도 못 뜨고 있을 정도로 푸짐해서 좋았던 것 같다. 고기를 평소 좋아한다면 이곳 감자탕집 추천해 본다. 양이 너무 많아서 남길 정도였으니까... 반여동과 안락동 사이에 있는 맛집이라 정말 손님들이 많았던 건 안 비밀.... 가족 단위로 많이들 드시고 가시는 분위기였다. 참고로 김치도 다른 가게와 달리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내부도 넓어 단체석도 완비되어 있었다. 주차장도 넓으니 마음 편히 식사하기 좋은 곳이라는 생각도 들었다. 요즘엔 주차장이 있어야 음식점도 많이 가게 되는 게 현실이라서.... 포장도 가능하니 감자탕 좋아하는 분들은 고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