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외국같은 분위기의 스타벅스 서울 고속터미널에 있다고?
여행은 휠링이다
2024. 10. 10. 11:02
반응형
서울 스타벅스 구경하기
청주로 가는 시외버스를 타기 위해 고속터미널역에 갔다가 너무도 멋진 분위기의 스타벅스를 마주하게 되었다. 사실 고속터미널 내부도 백화점과 연결되어 쇼핑도 할 수 있고 먹거리도 많아 좋았는데 나름대로 커피숍 또한 이렇게 우아하고 멋지게 꾸며 놓을 줄이야.... 하여간 커피를 그전에 마시지 않았다면 이곳에서 여유롭게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부리고 싶을 정도였다.
스타벅스 파미에파크 R점
영업시간 오전 7시~ 밤 10시
매장 외관도 돔 형식으로 있어 눈에 확 띄긴 하는데 사실 내관이 더 멋진 듯 했다. 스타벅스의 랜드마크와 함께 날아 오르는 새들의 조형물과 유리에 비친 햇살이 너무도 잘 어울렸다.
대부분 쇼핑을 하러 오신 분들이 이곳에 많이 오셨지만 나처럼 고속터미널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이곳에서 간단히 식사를 하거나 차를 마시는 여유가 있다. 주변에 음식점도 즐비하고 커피숍도 다양하게 있다는 점이 좋았고 쾌적한 분위기라 더좋았던 것 같다.
지방이나 서울로 버스를 타고 이동을 하면 한 번쯤 이곳에 들러 서울 강남 고속터미널의 편리하고 쾌적한 것들을 느꼈으 것 같다.
고속버스터미널 역에서 호남선 센트럴시티로 들어가 왼쪽 끝 방향으로 가면 파미에스테이션 입구가 나오는데 그곳에서 이국적인 모습의 스타벅스를 만나게 되니 아직 안 가봤다면 한 번쯤은 가볼만 하지 않을까싶다. 개인적으로 무척 인상 깊었던 스타벅스 모습이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