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나오자마자 품절각 던킨 토이 필름카메라 직접 구입해 봤더니....

반응형

던킨도너츠에서 진행하는 9월 굿즈 행사 한정수량 판매하는 토이 필름카메라를 사전 예약으로 구입한 후 오늘 받아 왔습니다. 광고에 보는것처럼 진짜 이쁠까? 의아했었는데 직접 받아보니 완전 귀여운 장난감 스타일이었습니다.

사전예약으로 미리 구입하면 던킨도너츠 12,000원어치 구입하면 필름카메라를 단돈 1,900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횡재가~~~

오늘 픽업하러 간날....... 친절한 종업원의 설명대로 12,000원어치 도너츠를 구입하고 1,900원에 예약 구매한 토이 필름카메라를 받았습니다.

원래 색은 주황, 분홍, 파랑 세가지인데 전 파랑을 선택해 구입했습니다.

평소 좋아하는 던킨도너츠..... 출출할때 한 개씩 먹어야겠네요. 너무 한꺼번에 먹으면 당이 급격히 오를 수 있으니까요.

사실 도너츠도 좋아하긴 하지만 이번에 나온 굿즈는 완전 필요했던거라 구입하니 기분 업~~코로나 시국만 아니었으면 당장 여행하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작은 카메라 포장박스 안에는 푸짐하게 들어 있었습니다.

작은 박스에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필름카메라, 사용설명서, 카메라파우치, 스티커가 들어 있어요

카메라 겉만 보기엔 조금 허접하게 보였는데 사용설명서를 보니 정말 디테일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참고로 셔터속도 1/100sec ( 필름 35mm )이고요. 필름을 넣어 다이얼을 1로 맞춰주고 사용하면 되요. 물론 촬영이 다 끝날때까지 필름을 절대 꺼내면 안됩니다.

래브릭 파우치에 넣어 다니면 귀여운 토이 필름카메라에 기스가 나는 일은 없겠죠. 물론 휴대성도 좋아 어디든 가져 다니기에 좋아요. 거기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어 보였습니다. 이번 던킨 9월 굿즈 정말 마음에 듭니다. [ 내돈내산 리얼후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