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마트 쉬림프 로제 파스타 밀키트 직접 먹어 봤습니다.

반응형

이마트에 가면 이제 자연스럽게 피코크 밀키트 제품이 진열된 곳을 먼저 갑니다. 요즘엔 밀키트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서 일까요. 정말 다양한 밀키트 제품들이 시중에 나왔더군요. 오늘은 레스토랑 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게 쉬림프 로제 파스타 밀키트 제품 리뷰입니다. [내돈내산 리얼후기라는 점 참고하시길~]

밀키트 포장지에 있는 사진처럼만 되면 정말 좋겠지만 그렇지 않아도 평소 파스타를 즐겨 먹기에 한 번 맛보기로 했지요. 위의 제품은 2인 분 기준입니다.

2인 분의 양 치고는 칼로리가 그렇게 높지 않네요. 냉장보관 가능하지만 전 구입한 후에 바로 집에 와서 해 먹는 스타일이라 괜찮습니다.

사진의 모습처럼 나오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 시작해 봅니다.

내용물이 정말 충실하네요. 파스타면, 버터, 생새우, 토마토소스, 양송이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 있습니다.

들어 있는 재료는 위의 사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2인 분 기준이고 시간은 약 15분 정도 걸립니다. 쉽다는 문구가 마음에 드네요.

제일 먼저 파스타 면을 삶은 뒤 찬물에 헹궈 채에 받쳐 둡니다.

잘 달궈진 후라이팬에 버터를 녹인 후 각종 채소와 새우를 넣고 볶아 줍니다.

노릇하게 구워지면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 투움바시즈닝을 넣고 섞어 줍니다.

마지막으로 삶아 놓은 파스타를 넣고 잘 볶아 줍니다. 약 2분 정도 양념이랑 잘 버무려 주듯이 볶아 주면 됩니다.

완성된 쉬림프 로제 파스타입니다. 정말 맛깔스럽게 보이죠. 양도 2인 분 치고는 푸짐해 보였습니다.

맛을 보니 여느 레스토랑 맛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습니다. 괜찮더군요.

생새우를 넣어서 그런지 탱글탱글한 식감도 너무 좋았네요.

요즘 젊은 층에서 핫한 메뉴로 인기만점이라는 로제 파스타...직접 해 먹어 보니 정말 맛이 좋았다라는 평입니다. 이쁘게 플레이팅 해 식탁에 올리면 여느 레스토랑에서 먹던 모습과 흡사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맛도 괜찮고 양도 푸짐 거기다 가격대로 비싸지 않아 너무 좋았던 밀키트 제품이었습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