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마트에서 요즘 제일 핫하다는 딸기몬드카스테라 리얼후기

반응형

새롭게 단장한 이마트내 베이커리 코너엔 요즘들어 더 사람들이 많이 케익, 빵, 쿠키등을 찾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빵이 나오는 시간이 되면 이미 북새통을 이루기 일쑤고 조금 늦은 시간에라도 가다 보면 원하는 것을 구입하지 못할때가 있더라고요. 오늘 소개할 딸기몬드카스테라가 그랬습니다. 어제 초저녁에 갔는데 3박스 정도만 있더군요.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해 한박스 구입해 왔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무엇보다도 식감을 자극하는 비쥬얼이 관건이더군요.

 

 

4개 포장되어 있는데 가격이 너무 착했습니다. 7480원..... 이 정도 가격에 맛도 괜찮으면 완전 대박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뚜껑을 열어 보니 더 맛있어 보이는 딸기몬드카스테라입니다. 일단, 저녁 먹기 전 디저트로 먼저 하나 먹기로...... 원래는 밥 먹고 후식으로 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맛있어 보여 손이 그냥 가더라고요.

 

 

촉촉한 카스테라 위에 고소한 아몬드와 생딸기로 토핑이 되어 있습니다. 위에 달콤한 생크림은 덤으로 더 식감을 자극하는 듯 합니다.

 

 

개별포장으로 하나씩 먹기 좋게 포장되어 있어 너무 괜찮더군요. 일단 하나 먹기로...

 

 

마치 케익같은 느낌도 지울 수 없었습니다. 칼로 자르니 안에서는 딸기쨈이 와르르 솓아지는 듯 했네요.

 

 

달콤한 생크림과 딸기쨈 그리고 촉촉한 카스테라의 맛이 입안에 퍼져 그대로 녹는 듯 사라졌습니다.

 

 

겉만 봐도 정말 맛있게 보였었는데 안을 보니 더 대박이었죠.. 물론 맛은 생각했던것 보다 더 맛있었어요.

 

 

커피 한 잔과 같이 먹으면 더 맛있으려나 하고 먹었는데 이거 왠걸.....그냥 먹어도 목 매임없이 정말 촉촉해 입에 넣자마자 순삭해 버렸습니다. 이마트에서 요즘 핫하다고 소문이 자자하더니 역시 그 말이 거짓이 아니었네요.. 가격대비 정말 가성비 갑이고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이만 내돈내산 리얼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