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밀면과 돈까스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독특한 음식점

반응형

평소 면도 좋아하고 고기도 좋아하다 보니 오늘 소개할 음식점이 너무 독특해 포스팅 해 봅니다. 얼마전 간 밀면집인데요. 보통 밀면집이라고 하면 밀면과 만두 이렇게 두 종류만 파는데 여긴 좀 달랐습니다. 밀면 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도 팔고 있더라고요. 물론 밀면과 돈까스를 같이 먹을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메뉴 주문을 하고 난 뒤 나오는 반찬은 여느 밀면집처럼 이 두 가지.... 나름 소박한 편이죠. ^^;

 

 

가게 안은 제법 큰 규모입니다. 요즘에 갑작스럽게 코로나19 확진자가 곳곳에 많이 나오다 보니 이곳 음식점도 타격을 받는지 평소와 다른 분위기였습니다. ㅜㅜ

 

 

우린 밀면 한개, 밀면+돈까스 한개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돈까스와 같이 먹으면 10,000원, 밀면만 주문하면 7,000원입니다. 개인적으로 먹어 보니 돈까스랑 같이 나오는게 훨씬 싸게 느껴지더라고요.

 

 

가게이름은 가야밀면이고요. 위치는 신제주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이 있어 편했어요. 신제주 주변은 주차와의 전쟁이라고 할만큼 주차할 공간이 많이 부족하더라고요. 그래서 힘든 경험이 많았어요.

 

 

우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겨울에 왠 밀면이라고 하겠지만 밀면은 겨울에 먹어야 더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특히 비빔밀면은 말이죠.. 겨울에 비빔냉면을 드시는 분들과 같은 맹락이라고 할까요..

 

 

7,000원하는 비빔밀면입니다. 양은 그렇게 많아 보이진 않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밀면과 돈까스가 같이 나오는 10,000원짜리입니다. 생각보다 돈까스의 양에 놀랐습니다. 몇 개만 올려 나올 줄 알았는데 제법 많네요. 잘 주문한 기분이 마구마구 들었습니다.

 

 

돈까스의 질도 괜찮았습니다. 같이 올려 나왔다 뿐이지 마치 돈까스와 밀면을 따로 주문한 기분까지 들 정도로 푸짐했습니다.

 

 

밀면만 드시는 분들에게도 다음엔 돈까스와 같이 드셔 보라고 권할 정도였습니다.

 

 

돈까스와 밀면의 조합 나쁘지 않았습니다. 평소 우리가 비빔냉면에 갈비 구운걸 올려 먹는 듯한 느낌을 지울 수 없더라고요. 괜찮았어요.

 

 

밀면이 길면 이렇게 먹기 좋은 크기로 가위를 이용하면 훨씬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밀면과 돈까스와의 조합.... 완전 강추입니다. 가격대비도 괜찮았고요.. 다음에 한 번 갈 의향 90% 이상이네요. 하하~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