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짜장면집의 가격인하 칭찬해요~

반응형

짜장면 가격을 5,500원에서 3,900원으로 인하를 한 뒤에 짜장면집은 늘 손님이 많아 보였습니다. 물론 가격도 저렴해서 그렇겠지만 평소 한 번씩 가서 먹어 보니 맛도 괜찮았던 기억이 있는데 손님들이 그 둘다 마음에 들어서 가는 것이 아닌가하는 생각도 해 보게 됩니다. 제주시 조천읍 신촌에 위치한 '전설의 짬뽕' 집이 오늘 소개할 맛집입니다.

 

찬은 여느 중국집과 마찬가지로 단무지, 양파가 나옵니다. 그외 반찬은 셀프코너에 가면 김치가 따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요즘엔 셀프가 대세다 보니 별 불편함이 없이 먹고 싶은 것을 가져다 먹으니 개인적으론 좋더군요.
가게안은 깔끔하고 넓습니다. 그렇다 보니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이 오시는 편입니다. 주로 동네분들이지만요..
밖에 현수막에 3,900원이라고 크게 적혀 있습니다. 대부분 이 가격을 보고 오시는 분들이 요즘 부쩍 많은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짜장면만 주로 먹는건 아닙니다. 대부분 손님들은 짬뽕을 드시는 편입니다. 짬뽕이 이집에선 괜찮더라구요.
양도 괜찮고 무엇보다도 국물이 진국입니다. 간혹 고명으로 올라가는 양이 들쑥날쑥 하긴 하지만 그래도 맛이 있어서 한 번씩 가게 되더군요. 뭐니뭐니 해도 짬뽕은 국물이 좋아야죠~
3,900원짜리 짜장면입니다. 불과 얼마전까지만 해도 5,500원 하던거였어요. 코로나19 여파로 가격을 내린겁니다. 양은 가격을 내릴때와 똑 같은 것 같아요.
짬뽕에 해물이 많이 들어 있어서 전 개인적으로 해물짬뽕을 좋아합니다. 가격은 8,000원입니다. 밥은 무한으로 드실 수 있고 무료라 짬뽕을 주문하는 분 대부분 밥추가는 기본으로 합니다.
짜장면도 가격대비 맛도 괜찮습니다. 3,900원에 이 정도의 비쥬얼이면 갑이죠~
코로나19가 끝날때까지 짜장면 가격을 5,500원에서 3,900원으로 내린다고 하니 이곳 주변을 지나실 경우 한 번 드셔 보시는거 권합니다. 개인적으로 짬뽕 강추이고요.. 위치는 제주시 조천읍 신촌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