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1인 분 쟁반짜장이 있다니 놀랍네~

728x90
반응형

코로나19 여파로 많이 힘든 음식점도 조금씩 경기를 회복하는 조짐입니다. 아마도 나라에서 지급한 정부재난지원금 덕분이 아닐까하는 생각도 듭니다. 요즘엔 정부재난카드도 받는 곳이 많아져 동네 음식점들을 자주 가곤 합니다.

오늘은 1인 분 쟁반짜장이 있다고 해 한 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보통 쟁반짜장이라고 하면 2인 분이 기본인데 말이죠.

1인 분 쟁반짜장의 비쥬얼

제주도 중국음식점 가격은 대부분 이렇습니다. 참고하시고요.. 우린 해물짬뽕과 1인 분 쟁반짜장을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말씀을 더 드리자면 공기밥은 무한리필입니다.

저녁시간이 다 되어가는 시각... 손님이 그리 많진 않았지만 포장등 배달은 꾸준한 것 같았습니다. 아마도 코로나19 여파겠죠.. ㅡㅡ;;

찬은 여느 중국음식점과 비슷합니다. 반찬이 모자라면 셀프코너에서 갖다 먹으면 됩니다. 김치도 있더라고요.

해물짬뽕입니다. 각종 해물이 나름 많이 든 것 같았습니다. 면이 조금 적었지만 그래도 밥이 공짜니... 말아 먹기로~ ^^

1인 분 쟁반짜장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양에 정말 놀랐습니다. 2인 분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네요.

해물과 채소가 많이 들어 있고 면발도 쫄깃하니 괜찮았습니다.

탕수육이 들어간 세트메뉴를 주문했다면 아마도 다 못먹고 남겼을 것 같아요.

해물짬뽕의 이름에 걸맞게 해물도 많고 국물도 진해 좋았습니다.

물론 가격대비 쟁반짜장은 가성비갑이었습니다.

다음에 한 번 더 먹으러 갈 의향 90% 이상입니다.

물론 짬뽕 또한 진국이었죠.. 짬뽕도 종류가 몇 가지 되어 다음엔 다른 종류로 먹어 봐야겠습니다.

대부분 2인 분 이상 주문해야 가능한 쟁반짜장... 제주도에는 1인 분 쟁반짜장도 있다는 사실... 제주도 여행 중이라면 지나는 길에 한 번 들려 봐도 후회하지 않을 것 같아요.

가게이름 - 전설의 짬뽕 (신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