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모든 메뉴가 단돈 2,000원이라고? - 황태해장국

반응형

요즘 물가가 참 비쌉니다. 한 끼 식사도 기본 5,000원은 줘야 하는 실정..... 하지만 단돈 2,000원짜리 식사가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물론 한가지 메뉴만 그런 것이 아닌 모든 메뉴가 단돈 2,000원.....출출할때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는 착한가격 음식점 소개합니다.



황태해장국 2,000원



이곳은 종로구에 위치한 황태해장국 전문점입니다. 물론 황태해장국 뿐만 아니라 우거지해장국, 콩나물해장국도 단돈 2,000원입니다.



진정 단돈 2,000원일까?



가게 안으로 들어 가 봤습니다. 테이블은 벽을 보고 앉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



식사로 우거지탕, 황태국, 콩나물해장국이 단돈 2,000냥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우린 이집에서 잘 나간다는 황태해장국과 우거지해장국을 주문했습니다.



황태해장국엔 두부와 황태가 제법 많이 들어 있습니다. 거기다 공기밥은 별도로 나옵니다.



단돈 2,000원에 공기밥을 따로 주니 마치 따로 국밥같은 느낌.... 물론 찬은 김치 달랑 한가지지만 국에 밥 한 그릇 말아 먹으면 김치만한 반찬도 없지요.



추운 계절...뜨끈한 황태해장국이 생각나죠... 한번쯤은 추억이 새록새록 묻어나는 이런 곳에서 착한가격의 황태국 어떠신가요? 맛있냐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말씀드리자면 이것저것 다 따지면 솔직히 단돈 2,000원 어렵죠... 그냥 평범한 맛이라고 생각하심 됩니다. 단돈 2,000원에 밥 따로 국 따로 주는 곳 흔치 않잖아요.. ^^

반응형
  • 편의점 김밥도 2천원이 넘는게 있는데, 황태해장국이나 우거지탕에 밥까지 곁들여서 2천원이라니 놀랍네요.
    본전이나 나올까 싶기도 하고요.
    맛도 맛이지만 그 가격에 밥을 먹을 수 있다는 거 자체가 감사한 일인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