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가면 꼭 사야 한다는 '이것'은?

반응형

서귀포에 가면 꼭 들리면 좋다는 매일올레시장은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가는 재래시장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먹거리는 물론 구경하기 좋은 선물코너도 있어 여행 중 들리면 좋은 곳으로 사랑받고 있지요.

이곳 시장은 공영주차장이 잘 마련되어 있어 주차하는데도 문제 없습니다.

시장 곳곳에는 쉼터도 있어서 테이크아웃 해 온 먹거리를 앉아서 먹기도 좋답니다.

이곳 시장은 저렴하게 회도 먹을수 있고 분식등 다양한 먹거리가 있습니다.

분식집이 북새통을 이루고 있을 정도로 다양한 메뉴들이 있더라고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요.

시장 곳곳엔 청년들이 운영하는 먹거리 코너도 있는데 제주에서만 맛볼수 있는 메뉴들이 많답니다.

아이디어 톡톡튀는 메뉴에 신기한 메뉴까지 먹거리 천국입니다.

꽁치가 통째 들어간 꽁치김밥 이곳 시장에서 많이 사랑받는 이색김밥이기도 하지요.

분홍이 가득한 이곳은 소품샵인데 제주도 컨셉에 맞게 귤색깔과 귤모양 디자인들 소품이 많아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그중에서 제일 많이 보게되는 메뉴 중 하나가 오메기떡인데요. 가게마다 가격이 차이가 나기에 시장 구경하다 저렴한 곳에 들어 가시면 됩니다.

시장 입구쪽에 있는 떡집이 둘러 본 떡집 중에 가격대비 크기도 크고 맛도 있어서 이곳 시장에 갈때마다 떡을 사오곤 합니다.

예전에는 시장 안쪽에만 공영주차장이 있었는데 지금은 외부에도 큰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정말 좋습니다.

서귀포 여행 중이라면 개인적으로 이곳 시장 들러보는거 추천해 봅니다. 가격대비 먹을거리도 많고 무엇보다도 오메기떡의 천국입니다. 이곳에 가면 오메기떡 강추요~~ [ 내돈내산 후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