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

일식돈까스가 단돈 3,300원? - 카츠3.3 서울은 다양한 음식을 싼 가격에 맛 볼 수 있는 곳이 참 많습니다. 물론 가격이 저렴하다고 음식의 질이 나쁘지도 않아요... 왜...가격이 저렴할까? 란 생각을 해 보면 유동인구가 많은 대학가 주변이 그렇구요... 셀프로 음식을 손님이 가져다 먹고 다 먹고 난 뒤엔 식판까지 깔끔하게 주방으로 가져다 주는 점때문에 인건비 차원에서 돈을 아낄 수 있기에 손님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음식을 제공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갔던 한 일식돈까스집도 참 저렴한 가게였습니다. 기본 돈까스 즉, 등심돈까스가 단돈 3,300원........참 착한 가격이죠.. 1층이 아니라 2 층이라는 점도 가격을 낮출 수 있는 비결이겠죠.... 임대료가 그만큼 차이가 나니까요.....참고로 이곳은 홍대에 위치해 있습니다. 기본 돈..
이마트에서 파는 전투식량 직접 먹어 보니... 참 무더웠던 올 여름이다. 8월 중순이 지나가는데도 폭염의 기세가 누그러지지 않을 정도다. 무더위에 잠시 쉬는 날 계곡에서 발으 담그며 휠링을 하기로 했다. 전용 캠핑장이 아니면 취사가 안되는 곳이 많기에 우린 반나절 먹을 것들을 마트에서 사 가지고 갔다. 그 중에서 제일 괜찮았던 먹거리가 바로 전투식량 즉, 즉석해서 원하는 요리를 단번에 해 먹을 수 있는 음식이다. 이마트에서 파는 전투식량 계곡 물소리도 좋고 바람도 시원하다.. 이런 곳에서 한 시간만 앉아 있어도 휠링 제대로다. 그래도 휠링도 먹어야 제대로 휠링이지.... 이마트에서 사 온 물만 부어 바로 먹는 고추장 비빔밥을 먹기로 했다. 가격대가 3,000원도 안되는 착한 가격대라 몇 개 구입했다. 안의 내용물은 플라스틱 스푼이 먼저 눈에 띄고....
먹거리 천국 서울 망원동시장 속으로.... 재래시장은 언제나 그렇듯 정이 넘쳐납니다. 시장 한 바퀴를 돌아 보면 어린시절 추억도 자연스럽게 곱씹게 되는 것이 재래시자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먹거리 천국이자 착한가격으로 유명한 서울의 한 망원시장이 그랬습니다. 몇 천원을 가지고도 다양한 먹거리는 기본으로 눈요기 제대로 할 수 있는 곳이었죠.. 오늘은 먹거리 천국 서울 망원동시장 속으로 빠져 보겠습니다. 서울은 지하철등 대중교통이 정말 편리한 곳입니다. 망원시장에 가려면 지하철을 이용하면 수월해요..물론 버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망원시장에 들어서면 눈에 띄는 것이 바로 카드 간편결제 서비스입니다. 재래시장에 가면 현금만 들고 가야 한다는 선입견을 없애주는 모습이었죠. 물론 카드결제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입구에 마련되어 있으니 눈치 볼 필요는 없어..
아이보다 어른이 더 좋아하는 이태원 라인프렌즈 카페 & 스토어 홍대에 카카오프렌즈 스토어가 유명하다면 이태원에는 라인프렌즈 스토어가 유명하다. 다양한 캐릭터의 귀여운 모습이 사람들을 매료시키는 라인프렌즈 스토어이다. 얼마전 이태원의 한 음식점을 갔다가 잠깐 들린 라인프렌즈 스토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한 곳이기도 하다. 물론 사고 싶은 것이 너무도 많았지만 진짜~진짜 참았다는.... ㅡㅡ;;;; 이태원 라인프렌즈 스토어 라인프렌즈 스토어도 홍대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못지 않게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한다. 물론 카페도 내부에 있어 구경하다 잠깐 들러 맛난 음료를 마시면서 쉴 수도 있어 좋다. 라인프렌즈 캐릭터들..... 다양한 개성을 지닌 라인프렌즈 독특해서 좋다. 인형은 선물용으로 딱........이지만 그냥 구경만 했다. 뭘 고를지 모를 정도로 다 이쁘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