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6

편의점에서 파는 푸딩 정말 맛있을까? 편의점에서 파는 쁘띠첼 스윗푸딩 리얼 후기 요즘 편의점 음식 먹는 재미에 솔솔 빠졌다. 유명인들의 도시락에 이어 라면, 디저트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먹어 본 푸딩이야 말로 정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일반 디저트카페 못지 않은 맛에 놀라울 정도였으니까...... 편의점에서 파는 푸딩 정말 맛있을까? 란 의문을 던진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필자가 직접 먹어 보고 놀란 편의점에서 파는 푸딩이다. 편의점에 갔더니 6월 30일까지 푸딩 행사를 하고 있었다. 2개를 구입하면 1개가 공짜......가격도 착하다. 그래서 단돈 4,000원에 푸딩 3개를 샀다. 3개를 구입하니 영수증에는 한개는 증정이라고 되어 있다. 6월 30일까지니 서두르는 것이 좋을 듯... 거기다 이벤트까지 있다. 요즘 S..
초코&바나나맛 몽쉘 먹어 본 리얼후기 요즘 바나나맛이 대세다. 내가 좋아하는 몽쉘도 바나나맛이 나왔다. 그런데 한 박스를 구입하고 나서 개봉해 보니 생각보다 작아진 모습에 조금 실망..ㅠㅠ 그래도 바나나맛이라 궁금해서 구입했다. 초코&바나나맛 몽쉘 바나나맛만 느껴지는 것이 아닌 초코가 듬뿍 들어간 듯한 모습에 더 식감을 자극했다. 부드럽고 촉촉한 카카오 케익 그리고 향긋하고 부드라운 바나나 크림이 사진만 봐도 막 먹고 싶어진다. 영양성분은 박스 뒷면에 자세히 나와 있으니 참고하면 될 것 같다. 12봉 한 박스 그런데.........크기가 넘 작아서 조금 실망.......ㅠㅠ 왜 이렇게 작아졌지....예전에 몽쉘통통 먹을땐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한 입 배어 먹으니 딱 반이 없어진다. ㅠㅠ 그런데 맛있다. 양이 적어서 더 맛있게 느껴..
수제 초코파이를 직접 먹어 보니 이런 점이 달라! 자주 가는 마트에 수제 초코파이를 팔고 있었다. 사실 시중에 많이 팔고 있는 롯0, 오00 초코파이를 사 먹긴 했어도 이렇게 수제 초코파이를 사 먹긴 처음이다. 제일 먼저 어떤 모양일까? 크기는 얼마나 될까? 맛은 있을까? 등 계산을 하고 나오는데도 계속 궁금증을 유발했다. ㅠ 수제 초코파이 전주 수제 초코파이라고 적혀 있는 초코파이 ..전통의 맛이 그대로 살아 있는 우리 수제 초코파이라고 광고하고 있었다. 사실 이 문구에 더욱더 관심을 가지고 사게 되었는지도 모르겠다. 내용량은 90g (444.7kcal )에 5개 들어 있다. 원재료명에 눈에 띄게 표시된 '수용성이온칼슘' 6.06% 함유 되었다. 먹는 방법은 냉장고에 차갑게 보관해서 우유나 커피와 함께 먹으면 진한 초코릿과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져 더..
편의점 가성비 최고라는 속초홍게라면 먹어 보니.. 속초 홍게 라면 역시 가성비 최고였다!편의점에서 가성비 최고라고 표시된 속초홍게라면을 먹어 봤다. 불과 몇 년 전과 달리 정말 다양한 라면이 편의점 가판대에 있어 이젠 라면도 골라 먹는 재미가 솔솔하다. 강원도 속초의 명물인 홍게를 청정 동해에서 잡아 올려 추출한 엑기스로 맛을 낸 깊고 진한 매운맛의 해물라면이라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는다. 속초 홍게 라면 내용물은 여느 라면과 비슷한 모습이다. 하지만 다르다면 홍게를 쪄서 말린 것이 들어가 있다는 점이다. 물론 스프도 두 개다. 하나는 매콤함을 더한 액상스프이고 하나는 분말스프이다. 이것이 바로 속초 홍게.... 몇 개 들어가 있진 않지만 그래도 신기방기.. 속초 홍게 라면의 맛을 더 감칠나게 해 줄 액상스프 편의점 가판대에 가성비 최고 상품이라고 손가..
가성비 최고 동원참치라면을 먹어 보니....과연! 살코기가 듬뿍 들어간 동원참치 라면 대박!동원참치로 김치찌개를 끓여 많이 먹어 봤지만 살코기만 듬뿍 들어간 동원참치 컵라면을 먹어 보긴 첨이다. 평소 라면을 즐기진 않지만 간혹 집에서 라면이 먹고 싶을때 참치를 라면에 넣어서 먹으면 괜찮을 것 같은데 아내가 참치 들어간 라면은 느끼해서 못 먹을 것 같다고 해 먹지 않았다. 하지만 이번에 살코기 동원참치 라면을 먹고 난 뒤론 다음에 라면을 집에서 끓일때 한 번 먹어 보자던 아내의 말이다. 윗부부만 보면 참치캔의 모습이다. 하지만 이건 바로 요즘 편의점 가성비 최고점을 달리는 살코기 동원참치 컵라면이다. 동원참치라면을 뜯어 보면 분말스프와 가다랑어 40% 들어 있는 살코기 참치가 있다. 요렇게 별도 포장.... 라면에 넣어 먹는 동원참치는 60g 으로 120..
국내산 추어탕이 단돈 5,000원 ~ 추가네추어탕 제주도에서 만난 착한가격의 추어탕집제주도에 이사 온 이후 정말 오랜만에 먹어 보는 추어탕이다. 볼일을 보러 가는 길에 우연히 발견한 추어탕집인데 드디어 일찍 마치는 날 시간을 내어 갔다. 사실 부산에 살때는 추어탕 정말 많이 먹으러 다녔었다. 한마디로 추억이 새록새록한 음식이라 다음에 꼭 먹어 보리란 생각을 했었는지도 모른다. 제주도에서 먹는 국내산 추어탕 이름도 참 정겨운 추가네추어탕 가게 간판이다. 주차장이 따로 있어 제주시에서 나름 편리하게 주차를 할 수 있어 좋았다. 아내도 추어탕을 좋아한다. 그래서 더 마음이 흐뭇한 시간이었다. 추어탕 2인 분을 주문하니 찬이 먼저 차려졌다. 김치, 양파, 콩나물등과 고추 다진것과 마늘 다진 것이 나왔다. 다진 마늘과 고추는 싱싱한 상태라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다..
편의점에서 제일 핫 한 잇츠빅 불고기버거와 뉴게맛살 샌드위치 리얼 후기 편의점에서 핫한 잇츠빅불고기버거와 뉴게맛살 샌드위치 비교해 보니 요즘 편의점에서 제일 핫 하다는 잇츠빅 불고기버거와 뉴게맛살 샌드위치를 먹어 봤다. 먹고 싶은 것 보다는 도대체 왜 그렇게 핫 하다는 이야기가 나올까? 궁금한 것이 제일 큰 이유였다. 물론 가격도 내용면에서 괜찮다는 이야기에 저녁 퇴근 시간에 편의점으로 향했다. 요즘 제일 핫 하다는 잇츠빅 불고기버거와 뉴게맛살 샌드위치 초저녁 시간인데도 요즘 편의점 먹거리 인기절정이다. 생각보다 적은 양에 또 한 번 놀랐다. 편의점에서 제일 핫 하다고 인터넷을 뜨겁게 달 군 잇츠빅 불고기버거와 뉴게맛살 샌드위치다. 일단, 생각보다 큰 크기에 놀라고 겉으로 본 내용면에서도 흡족했다. 물론 가격도 저렴했다. 평소 우리가 롯000, 맥000에서 먹던 불고기버거와..
여름철 더 정겨운 제주 민속오일장 풍경 제주시에 위치해 있다 보니 간혹 민속오일장에 가는 일이 기다려지기도 한다. 장이 열리는 날은 매달 2, 7일이 들어가는 날짜이다. 어릴적 시골장날은 구경을 자주 했지만 나이가 점점 들어가면서 장날 구경은 쉽지 않았었다. 하지만 제주도는 시간만 맞으면 찾을 수 있는 오일장이 은근 많아 좋다. 내가 자주 가는 오일장은 제주시에 위치해 있는 민속오일장이다. 도심과 가까이 있다 보니 민속오일장 열리는 날엔 이른 아침부터 시장 입구부터 북새통을 이룬다. 일을 마치고 오후 늦게 찾은 민속오일장은 주차할 공간이 없을 정도였다. 그렇게 30여 분을 주차할 공간을 찾아 다녔다. ㅠㅠ 민속오일시장 입구이다. 사람들의 소리가 귓가에 울려 퍼진다. 장날을 맞아 관광객들 뿐만 아니라 제주도민들도 가득한 장터의 모습이다. 수산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