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휠링이다

제주도를 상징하는 꽃인 유채꽃을 시작으로 양귀비꽃, 해바라기꽃 그리고 백일홍을 다양하게 볼 수 있는 렛츠런팜.... 가족, 연인들이 함께 꽃구경을 하기에 정말 좋은 공원입니다. 이곳에선 제주의 유명한 말들의 모습도 볼 수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이기도 하지요.




백일홍이 활짝  핀 날 렛츠런팜을 찾았습니다. 너무도 아름다운 풍경에 휴대폰 카메라가 멈추질 않을 정도였죠... 알록달록 색을 한껏 뽐낸 백일홍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사실에 그저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누가 찍어도 아름다운 사진이 되는 렛츠런팜 꽃밭



렛츠런팜에 활짝 핀 백일홍



백일홍이 활짝 피기 전에는 이곳엔 해바라기꽃이 만발했지요... 해바라기꽃을 보지 못해 많이 아쉬웠지만 그래도 백일홍을 다양하게 볼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누가 찍어도 인생샷 제대로 나오는 포토존



큰 대로변에 위치해 있는 꽃밭이라 드라이브를 하고 가다 보면 마주치는 꽃밭이기도 하죠.



해바라기는 한 켠에 지고 있고 백일홍은 피고 있고 참 아이러니한 모습이지만 사진으로 찍어 놓으면 이쁘긴 해요.



제주도에는 유명하다는 공원이나 꽃들을 많이 볼 수 있는 곳엔 어김없이 입장료를 받습니다. 작년까지 입장료가 없었던 곳이 올해엔 터무니없게 비싸게 받고 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이곳 렛츠런팜은 입장료 없이 꽃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어 개인적으로 좋더군요... 제주도 여행 왔는데 아직 렛츠런팜 모르신다구요? 그럼 검색을 통해 한 번 보시길요~~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