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휠링이다

어느 곳이나 다 마찬가지겠지만 음식점이 참 많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오래도록 맛있는 음식으로 사람들의 입을 즐겁게 해주는 음식점이면 더 좋으련만....그렇지 않은 음식점들이 많아 솔직히 안타깝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노력하며 사는 분들이라는 생각에 파이팅 해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요즘 음식에 관한 방송 프로그램이 참 많이 생겼습니다. 그 중에서 제가 유독 몇 번을 보게 되는 '골목식당' 은 서민들의 애환과 정이 같이 담겨 방송되는 것 같아 좋더군요..무엇보다도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는 골목길 안의 식당을 번영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부부분들이 엿 보여 자주 봅니다. 오늘은 방송을 보고 찾아간 한 식당.....제육 & 순두부 전문점을 소개합니다.



골목식당에 소개된 순두부



골목식당 방송으로 유명한 골목길을 찾았습니다. 그런데 한쪽 골목은 거의 문을 닫았네요.



아직 영업시간이 아닌가? 하는 착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다행히 제가 찾아 가려고 한 음식점은 문을 열어 다행이었습니다. 이곳은 제육과 순두부 전문점입니다. 2명이서 가면 대부분 제육볶음과 순두부를 골고루 주문합니다. 가격은 7,000원



가게이름은 맛있는 식사입니다.





가게 안은 테이블이 4~ 5개정도 있구요.. 찬과 물은 셀프입니다. 아무래도 인건비를 줄이려고 셀프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는 듯 합니다.



제육 & 순두부를 주문하고 셀프코너에 가서 찬을 가져 왔습니다. 찬은 콩반찬, 김치, 깻잎반찬, 김.....


제육볶음은 생각보다 양이 많은 듯 합니다.



순두부는 여느 순두부집과 비슷하네요..



제육볶음은 고기양은 많았지만 고기가 좀 부드럽지 않아 아쉬웠어요... 그래도 양이 많으니.... ㅡㅡ;;;;



맛은 보통 순두부집과 비슷했지만 순두부는 많이 들어 있었어요.



고기만 좀 부드러웠으면 하는 아쉬움이 많이 들었지만 학교 앞이라 양이 푸짐해 한끼 식사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겠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백종원 골목식당 방송을 자주 보는 애청자로써 골목시장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되었음하네요...물론 맛있는 음식으로 말이죠~ 순두부 전문점은 참골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시간 확인하시고 가세요... 다음은 어디로 갈까?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