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휠링이다

서울은 다양한 음식을 싼 가격에 맛 볼 수 있는 곳이 참 많습니다. 물론 가격이 저렴하다고 음식의 질이 나쁘지도 않아요... 왜...가격이 저렴할까? 란 생각을 해 보면 유동인구가 많은 대학가 주변이 그렇구요... 셀프로 음식을 손님이 가져다 먹고 다 먹고 난 뒤엔 식판까지 깔끔하게 주방으로 가져다 주는 점때문에 인건비 차원에서 돈을 아낄 수 있기에 손님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음식을 제공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갔던 한 일식돈까스집도 참 저렴한 가게였습니다. 기본 돈까스 즉, 등심돈까스가 단돈 3,300원........참 착한 가격이죠..



1층이 아니라  2 층이라는 점도 가격을 낮출 수 있는 비결이겠죠.... 임대료가 그만큼 차이가 나니까요.....참고로 이곳은 홍대에 위치해 있습니다.



기본 돈까스 3,300원

더블돈까스 5,500원

:

가격표를 보니 여느 돈까스집과 차이가 많이 납니다.



가게에 들어서면 셀프로 이용할 수 있도록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기본 돈까스로 나오는 3,300원짜리 등심 돈까스입니다. 채소와 장국 밥, 찬 기본적으로 나올건 다 나옵니다.



돈까스 내용을 보니 빵가루가 조금 많이 묻혀 있긴 해도 고기는 부드러운 편입니다. 기름기를 쫙 뺐다면 더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이 약간 들긴 했지만 맛은 괜찮았다는 개인적인 평입니다.



돈까스 외에 다양한 메뉴도 있으니 참고 하세요.



점심때는 주변 직장인들과 학생들이 많이 몰려 번호표를 받아야 할 정도라고합니다. 우리가 간 날은 점심시간이 지난 때라 조용한 편이었구요...하여간 단돈 3,300원에 일식돈까스 괜찮은 가격대의 음식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댓글 하나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