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바이크 타고 여행~

이런 단호박은 처음보네!

오랜만에 농산물전용 마트에 들렀다. 요즘 날씨가 포근해서 그런지 각종 채소가 저렴하다. 물론 제철인 감귤도 저렴해 소비자 입장에선 부담이 덜하다. 마트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며 고르는데 특이한 것이 발견되어 보게 되었다가 한참을 웃었다. '이건 도대체 뭐지?' 어떤 제품인지 설명이 되어 있지 않았다면 한참을 궁금해 했을지도 모른다.

 

 

처음 본 사람들이 더 많을 것 같은 이것의 정체는 뭘까?

 

 

뭔가 닮은 것 같기도 하고.....만져 보면 마치 늙은 호박처럼 단단하다. 이 두 장의 사진으로만으론 알 수 없다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다.

 

 

단호박 옆에 있는 것을 보니 뭔가 감이 잡힌다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사실 난 이렇게 단호박 옆에 둬도 도통 알 수가 없었다.

 

 

그래서 가격표를 쳐다 보니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바로~바로~ 단호박..즉, 이름하여 땅콩단호박인 것이다.

 

 

이름에 맞게 땅콩 모양을 많이 닮았긴 해도 이게 단호박이라곤 대부분 사람들이 몰랐을 것 같다. 혹시 나만 빼고 다 아는 것은 아니겠지..... ㅡㅡ

 

 

휴대폰카메라를 줌으로 해서 찍어 보니 영락없는 땅콩이다. 자꾸 보아도 웃음이 절로나는 땅콩단호박....참 특이했다. 늙은 호박의 모습도 아니고....그렇다고 기존의 단호박과는 너무도 차이가 나는 비쥬얼에 그저 웃음이 절로 나왔다.

댓글 하나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