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기사.

음식점에서 맥주를 시켰더니...

반응형

고기집에서 맥주 한 병을 시켰더니 이렇게 나왔어!

얼마전 한 음식점에 갔다가 조금 특이한 일이 있었습니다. 아마 이 모습을 보시면 '이런 곳도 있어?' 라고 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사실 저도 처음 겪은 일이라 황당하기도 하고 우습기도 하고 그랬으니까요..도대체 무슨 일이길래... 고기집에서 고기를 먹으면서 간단하게 맥주 한 잔을 하기 위해 주문을 했습니다. 그런데 맥주 한 병을 갖다주는 모습이 다른 곳과 사뭇 다른 모습입니다. 바로.... 맥주를 얼음통에 담아서 나오더라구요.. 양주를 마실때 같이 나오는 얼음통.....

 

맥주를 시켰더니 '여기' 에 넣어서 주다니...깜놀!

 

사실 맥주를 가져 올때 같이 얼음이 든 통을 갖고 오길래 시원한 얼음물을 만들어 먹으라고 그냥 주는건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테이블에 얼음통을 올리더니 맥주를 넣으며 이러는 것입니다.

 

" 맥주 다 마실때까지 시원하게 드세요.." 라고...

 

커피한잔

 

조금 황당하긴 했지만 사실 이렇게 얼음팩에 먹다 남은 맥주를 넣어 두니 계속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 좋긴 하더군요.. 빨리 마시는 맥주와 달리 소주를 이렇게 넣어 두면 더 반응이 좋겠다는 생각이 순간 들기도 했습니다.

 

조금은 특별해 보이기도 한 모습이었지만 사실 양주도 아니고 맥주를 이렇게 얼음통에 넣어서 주니 당황하기도 했지만 솔직히 괜찮은 아이디어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많은 음식점에 갔지만 맥주를 얼음통에 넣어 주는 곳은 처음인지라 황당하기도 하면서도 괜찮았다는 느낌 지울 수 없더군요..

하하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