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휠링이다

콩꼬물 초읍점 [부산맛집]

초읍 어린이대공원에 정말 오랜만에 구경갔다 온 것 같습니다. 아마 3년 전에 부산걷기대회에 한 번 참석하고 처음인 것 같기도 하네요.. 예전과 많이 달라진 어린이대공원 주변은 나름대로 잘 정비된 것 같아 너무 좋았다는 개인적인 평입니다. 휴일이면 주차장에 자리가 없어 인근 주택가를 점령했던 것도 이젠 볼 수 없을  정도로 주차장도 정말 크게 잘 지어졌더군요. 오랜만에 초읍 어린이대공원도 구경하고 더위도 식힐 겸 근처에 팥빙수를 먹으러 갔습니다. 제가 간 곳은 바로 요즘 눈꽃빙수로 유명한 '콩꼬물'입니다.

 

어린이대공원어린이대공원 바로 옆에 위치한 공영주차장

 

 

어린이대공원 바로 앞에 위치한 콩꼬물은 2층에 있었는데요.. 다른 곳과 달리 규모가 상당히 크더군요. 그럼 자세한 위치는 지도 남길테니 참고하세요.

 

콩꼬물 초읍점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성지로155 (2층)

전화번호 - 051-803-3999

아참.. 주차는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2층이라 그런지 어린이대공원 주변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풍경이 시원시원하더군요.. 다른 콩꼬물 체인점과 달리 이 곳은 놀이방(플레이존)과 수유실이 완비되어 있어 조금 놀라웠습니다. 아마도 어린이대공원을 찾는 손님 대부분이 가족단위 손님들이라 그 편의성을 배려한 듯 보이더군요.

 

 

콩꼬물 실내 분위기는 넓직하니 여유롭게 쉴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가족단위 손님들이 눈에 띄더군요.. 아마도 공휴일이나 휴일엔 이 넓은 매장도 가득 채워질 것 같은 느낌이 팍팍...

 

콩고물콩꼬물 초읍점

 

콩고물 초읍점콩꼬물 초읍점

 

 

벽에 보니 빙수 맛있게 먹는 법도 적혀 있어요.. 요즘 눈꽃빙수가 대세다 보니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와이파이 표시가 있길래 와이파이 비밀번호인 줄 알았더니 ...음.... 가게 전화번호예요.. 힝....미워... 요즘 커피숍도 이렇게 아이디와 비번을 가게이름과 전화번호로 적어 놓은 곳이 많더라구요..이게 대세인가?!..

 

콩고물 초읍점콩꼬물 초읍점

 

콩고물 초읍점콩꼬물 초읍점

 

 

콩꼬물 가게 입구에서 본 수유실이 눈에 똭!! 갓난 아이가 있는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될 것 같아 사진 몇 장 찍어 왔습니다.

 

 

내부는 파스텔 톤으로 수유도 하고 기저귀도 갈 수 있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엄마와 아기를 위한 공간이라 넘 편할 듯 하네요.. 때론 아이와 함께 밖에서 차 한 잔 우아하게 마시고 싶다면 이 곳 강추!

 

콩고물 초읍점 수유실콩꼬물 초읍점 수유실


와...... 더운 여름엔 연장영업까지 하네요. 이렇게 션~~할 수가.... 영업시간은 밤 12시까지라고 하니 무더운 여름.. '콩꼬물'에서 시원하게 보냄도 괜찮을 듯... 울 동네는 왜 없는거야....아쉽당...ㅋㅋㅋ

 

 

냅킨에도 친절하게 콩고물 먹는 법을 자세히 적어 놨네요...음..좋아!

 

콩고물콩꼬물 초읍점

 

 

2층이라 그런지 더 운치 있어 보이는 '콩꼬물' 초읍점입니다. 유리창에 비친 시원스레 큰 가로수로 인해 더 운치백배..

 

콩고물콩꼬물 초읍점

 

 

아참.. 엄마와 아이를 위한 공간 하나 더 팁으로 말씀드리자면... 놀이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는거... 아이들은 재미나게 뛰어 놀 수 있고 엄마들은 친구들과 우아하게 커피 한 잔.... 어때요.. 아이들 실내 놀이공간에 가면 돈(입장권)을 따로 줘야 하는데 이렇게 공짜로 놀고 쉴 수 있어 넘 좋죠...

 

콩고물 초읍점콩꼬물 초읍점 플레이존

 

 

 

드뎌 우리가 시킨 음료와 눈꽃빙수가 나왔어요.. 사람들이 워낙 많다보니 이렇게 진동벨을 두고 기다려야....

 

콩고물 초읍점콩꼬물 초읍점

 

딸기요거트와 미숫가루라떼예요.

 

 

요즘 요거트만 파는 가게도 많이 생겨 나는데 이렇게 한 곳에서 요거트, 커피, 팥빙수등 각종 디저트를 먹을 수 있어 전 개인적으로 이런 곳이 좋습니다. 가격은 음료는 대부분 4,000원~5,000원이었구요.. 팥빙수는 9,000원입니다.

 

 

블루베리치즈케익팥빙수입니다. 보통 팥빙수는 9,000원 정도인데 치즈케익이 올라가서 1,500원 더 받는다는..평소 치즈케익을 좋아하다 보니 개인적으로 비싸다는 느낌은 전혀 들지 않았습니다. 시원하고 야들야들한 치즈케익와 블루베리가 가득 들어간 팥빙수와 만남 정말 환상적이었다는...

 

콩고물 초읍점콩꼬물 초읍점

 

콩고물블루베리팥빙수와 치즈케익과의 만남

 

 

보자마자 폭풍으로 먹게 만드는 매력을 가진 팥빙수였다는 개인적인 평....

 

 

요즘 유행 트랜드인 눈꽃빙수라 그런지 더 고급스러워 보이더군요. 옛날 팥빙수도 매력이 있지만 전 개인적으로 눈꽃빙수가 더 괜찮았습니다.

 

 

어찌나 부드러운지 입에 넣자마자 녹아 버리는 눈꽃빙수... 말로 표현하기 쉽지 않더군요.

 

콩고물콩꼬물 초읍점

 

 

한국 디저트 카페로 부산에서 정말 유명한 '콩꼬물' 이제 새롭게 변모하는 카페 분위기와 어울리게 점점 우리곁에 많이 다가 온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부산에서 유명한 어린이대공원 앞에 위치해 있어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팥빙수와 디저트를 먹으며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정말 좋은 장소인 것 같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위드블로그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