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래 맛집] 동래 한양본가 한양왕족발 매일 삶아내는 쫄깃한 족발

동래 한양왕족발- 동래맛집

챔피언스 데이라고 야구장에 가는 날 동래 한양본가 한양왕족발집에서 든든히  배를 채우고 가려고 들렀습니다. 예전에 지인들과 동래에 갔을때 한양왕족발집을 들렀는데 그때의 맛을 잊지 못하겠더라구요.. 어찌나 야들야들한지 족발을 먹는 내내 탄성이 다 나 올 정도였습니다. 한양본가 한양왕족발집은 매일 직접 삶아내는 것이 이 집만의 포인트라고 하는데 아마도 그 정성때문에 더 맛이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한양왕족발동래 한양본가 한양왕족발집 입구

 

한양본가 한양왕족발 집 가는 길

한양족발한양왕족발집은 일반 가정집을 리모델링해서 만든 음식점으로 운치가 있어 저녁에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추억의 음식점이기도 합니다.

한양왕족발역시나 우리가 간 날도 예약이 많네요. 네..이곳은 예약을 해야 맘 편히 자리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이예요.. 저녁에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 예약을 하지 않으면 많이 기다려야 한다는 점...

한양왕족발입구에 들어서니 4월에 들어 온 예약표가 정말 가득합니다. 역시 동래에서 유명한 음식점이라는 것을 한번 더 인지시켜 주는 모습입니다.

한양왕족발일반 가정집같은 분위기라 편안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지요..마치 친구의 집을 방문하는 듯한 기분...

한양왕족발남자종업원들인데도 어찌나 깔끔하게 잘 정리정돈과 청결에 신경쓰는지 개인적으로 놀라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한양주방안을 보니 미리 예약 주문한 요리를 하느라 분주한 모습입니다.

한양왕족발요리가 준비될 동안 한양왕족발 실내 분위기 좀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또 다른 방들이 나옵니다.

한양왕족발아늑한 분위기라 각종 모임을 하기에도 안성맞춤인 듯...

메뉴판한양왕족발과 같은 메뉴이자 제 2호인 광석이 족발집과 같은 메뉴판

한양왕족발실내 구경을 하고 자리에 돌아 오니 미리 찬들이 식탁위에 놓여져 있습니다.

족발드디어 이집에서 직접 삶아서 나 온 야들야들한 족발이 나왔습니다.

족발한양왕족발집의 유명한 족발

족발잡냄새가 전혀 없고 어찌나 야들한지 입 속에 넣을때마다 샤르르 녹는 기분입니다.

족발족발

왕족발이 족발은 3인 분 기준으로 '중' 자입니다. 세 명이 먹기에 모자람이 없어 보입니다.

족발야들야들한 족발은 금방 무친 김치랑 먹어도 맛있고 보쌈용 김치로 쌈을 싸서 먹어도 일품입니다.

족발물론 손으로 뜯어 먹는 재미도 솔솔~ 오돌뼈도 야들야들 정말 맛있어요.

보쌈김치보쌈과 같이 쌈을 싸서 먹을 보쌈김치

김치백김치와 보쌈김치는 양이 모자라면 추가로 시켜 먹을 수 있어요..단, 5,000원 추가...

왕족발보쌈김치

보쌈보쌈김치가 모양이 이쁘게 나와서 한 컷 담아 봅니다. 남자요리사인데도 세심한 면이 엿 보이는 부분..

한양본가동래구 맛집으로 선정된 이곳은 동래메가마트 후문 쪽에 위치해 있어 밤에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음식점으로도 유명하답니다. 그래서 늘 입구 알림판은 예약을 적어 놓은 글로 가득할 정도입니다. 아직 왕족발의 진미를 못 느껴 보셨다면 이곳 동래 한양본가 한양왕족발집에서 맛있는 족발 느껴 보시길요..

위드블로그